2014. 7. 18. 14:48

[텍사스보딩스쿨/미국사립학교/종로미국유학원] 미국 조기유학 텍사스 보딩스쿨 Allen Academy









미국 사립학교 입학 생각하시는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텍사스주에 위치하고 있는 보딩스쿨 한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Allen Academy 라는 미국 사립학교에요~

130년 정도의 긴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텍사스주의 대표적인 보딩스쿨입니다.









텍사스 보딩스쿨 Allen Academy는 텍사스주 매디슨빌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텍사스주의 대표적인 도시들인 휴스턴, 달라스, 오스틴의 중간에 위치해 있어 텍사스주의 다양한 미국문화를 체험하기도 좋은 지리적 위치입니다.











설립은 1886년 존 앨런에 의해 설립되어져 미국 기숙 사립학교로 성장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세계1차대전 때부터는 군사학교 즉 사관학교로 변경을 하여 수많은 군인들을 양성했으며 1980년대에 이르러 원래의 취지인 미국 대학 입학을 준비할수 있는 미국 사립학교 보딩스쿨로 돌아와서 많은 학생들이 미국의 명문대 진학을 하고 있습니다.











한반의 학생수는 15명 정도로 소수정예 클래스를 운영하며 선생님 한명당 담당 학생수도 14명이 넘지 않아 학생들이 수업참여도를 상당히 높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미국 공립학교가 아니라 학생들을 선발하여 입학을 시키는 사립학교이다 보니 입학을 원하는 학생의 성적이나 영어성적이 우수해야 입학이 가능합니다.









워낙 역사가 오래된 미국 조기유학 텍사스 보딩스쿨이다 보니 미국 대학교 입학을 위한 학교의 노력도 상당한데요~

AP 과목으로는 미술역사, 생물, 미적분, 화학, 영문학, 영어작문, 환경과학, 미국역사, 정치학, 유럽역사, 물리학, 스페인어 등이 매년 학생들에게 제공되어 수업을 들을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자신의 추미와 적성에 맞게 스포츠 활동도 상당히 활발히 할수 있도록 계절 별로 축구 농구 배구 크로스컨트리, 골프 테니스 치어리딩 등의 활동에 참여하여 단체생활과 리더쉽을 배울수 있습니다.









미국 조기유학 텍사스 보딩스쿨 Allen Academy는 거의 대부분의 학생들이 미국상위권 대학교 입학을 하고 있는데요~

보스턴대학교나, 조지아공대. 뉴욕주립대, UC버클리 등 캘리포니아주립대, 미국 육군사관학교, 각종 미국 아트스쿨 등으로 졸업생들은 진학을 하고 있습니다.









학교내에 대학교 진학 상담선생님이 별도로 학생들의 SAT나 ACT 시험 준비와 점수관리 등으로 통해 미국현지학생뿐 아니라 국제학생들까지도 상당히 주의깊게 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텍사스 조기유학 Allen Academy는 우리같은 미국유학생들을 위해서 정규 수업이 시작되기전에 오리엔테이션등을 통해서 학생의 스케줄이나 영어실력 성적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학생지도에 참고합니다.

 








아무래도 보딩스쿨이다 보니 기숙사 시설도 상당히 궁금하실텐데요~

기숙사에는 주방과 거실 세탁실 욕실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학교 스텝들이 학생들의 생활지도 및 방과후 학업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 학부모님들이 안심하고 미국 텍사스 조기유학을 보내는 학교입니다.

비용은 연간 $39,500 (2013-2014년 학기 기준)입니다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미국 조기유학 텍사스 보딩스쿨 Allen Academy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입학을 원하시거나 더 궁금한점이 있으신분들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joohancenter)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고 자료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카카오톡문의 joohancenter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