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29. 22:03


[캐나다어학연수/토론토어학연수/종로캐나다유학원] 캐나다 토론토에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EC어학원 소개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어학연수 준비하고 계신분들 있으신가요?

오늘은 그런분들을 위해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ec어학원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캐나다어학연수 ec캐나다는 1962년 설립된 캐나다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어학연수 기관입니다. 토론토센터는 Eglinton역에서 걸어서 5분도 채 안되는 근처에 있어요~








토론토어학연수 EC어학원은 오랜 역사만큼 풍부한 교육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한 학급당의 인원수는 평균 10명에서 12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토론토어학연수 성수기에도 14명 이상을 넘지 않도록 조절하고 있습니다. 특히 알맞은 국적 비율을 위해 30%미만으로 한국인 비율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영어공부하실때 걱정없이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ec어학원은 오랜 경험으로 다져진 훌륭한 교사진으로 캐나다어학연수 학생들을 철저하게 가르치고 있는데요.








특히 엄격한 학업 규율과 출석체크를 통한 학업관리로 캐나다어학연수 학생들의 어학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토론토어학연수 ec어학원의 일반영어과정은 만족도가 높기로 소문나있는데요. 게다가 비즈니스나 캠브리지, 토익, 토플 등 시험준비반도 매우 각광받고 있습니다.








ec어학원은 실력이 초급인 학생들에게도 오후 선택수업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하길 원하는 캐나다어학연수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ec어학원에서는 한국인 직원들이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카운셀링을 해주고있어 캐나다어학연수를 하면서 도움이 필요할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캐나다어학연수 ec어학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