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4. 23:06

[여의도벚꽃축제/벚꽃축제] 따뜻한 봄기운이 느껴질때 시작되는 여의도 벚꽃축제





안녕하세요~ 이제 곧 여의도벚꽃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오늘은 여의도벚꽃축제가 언제 열리는지 한번 같이 볼까요~








먼저 2015년 서울의 벚꽃개화시기는 4월 9일이라고 하는데요~

여의도벚꽃축제는 2015년 4월 10일 금요일~2015년 4월 15일 수요일까지 5일간 열린다고 합니다.








장소는 국회의사당 뒤에 여의서로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의도에는 벚꽃말고 진달래나 개나리, 철쭉등 여러가지 봄꽃들이 심어져있다고 하니 벚꽃도 보고 다른 꽃도 보면서 눈호강하면 참 좋을것같아요^^








여의도벚꽃축제 동안에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유모차나 자전거, 휠체어 등의 대여서비스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통역 서비스도 지원한다고 하네요~








또 꽃구경과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여의도벚꽃축제도 참 기대되네요!








그리고 중요한 것중 하나가 바로 교통이죠~

여의도벚꽃축제 기간동안 주변교통은 개막 하루 전인 9일 정오부터 16일 자정까지 통제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도 아름다운 여의도벚꽃축제가 될것같네요~

애인이나 가족의 손을 잡고 걸으면서 즐거운 벚꽃축제가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