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5. 16:02


[미국보딩스쿨/미국기숙사학교/종로미국유학원] 미국조기유학 오하이오주 보딩스쿨 추천 Andrew Osborne Academy





안녕하세요~ 혹시 자녀의 미국조기유학을 생각하고 계신 부모님들 있으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미국보딩스쿨 앤드류 오즈본 아카데미(Andrew Osborne Academy)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국보딩스쿨 앤드류 오즈본 아카데미는 1910년에 설립된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학교로 온화한 분위기의 Cleveland의 외관지역에 있는 Willoughby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 평균 학생수는 12명 정도로 소수인원인데요. 소수인원일수록 미국조기유학을 가서 더 적극적이고 활발하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겠죠.








미국보딩스쿨 앤드류 오즈본 아카데미는 미국조기유학 국제학생들을 위한 영어프로그램이 있어 학생들이 수업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국제여름 프로그램이나 학업보조과정, 자기주도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미국기숙사학교 입니다.








미국보딩스쿨 앤드류 오즈본 아카데미에도 여느 다른 학교처럼 다양한 클럽활동과 스포츠활동이 있는데요. 좀 더 활기차고 즐겁게 미국조기유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조기유학 앤드류 오즈본 아카데미는 컬리지 상담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미래계획이나 생각들을 학생들과 함께 고민해주고 복돋아주며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미국기숙사학교를 온 기숙사생들은 캠퍼스 내에 있는 7개의 캠퍼스 중에 한곳에서 지내게 됩니다. 이 학생들에게는 전문적으로 관리해주고 도와주는 관리자들이 있습니다.








미국조기유학을 왔으면 다양한 볼거리도 있어야 재밌겠죠~ 이 곳에서는 다양한 페스티벌과 전통적인 행사가 매로 열리기 때문에 미국조기유학을 와서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국보딩스쿨 앤드류 오즈본 아카데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