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12. 17:34

[캘리포니아유학/미국컬리지] 미국 캘리포니아 커뮤니티컬리지 el camino college





안녕하세요~ 혹시 캘리포니아유학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오늘은 캘리포니아 커뮤니티컬리지인 el camino college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캘리포니아유학 엘 카미노 컬리지는 1947년에 캘리포니아주 토런스에 설립된 미국 커뮤니티 컬리지로, 주거도시쪽에 자리잡고 있어 조용한 환경의 미국컬리지입니다.








주요 전공으로는 비즈니스 마케팅, 엔지니어링, 조리학, 교육학, 패션/인테리어 디자인, 음악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클라라는 이 미국컬리지의 팬션디자인을 전공했죠~








캘리포니아유학 엘 카미노 컬리지에서는 기초반, 중급반, 고급반 이렇게 나눠서 ESL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수학생 프로그램, 카운슬링, 대학교 편입 정보센터, 직업 및 시험센터 등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자랑하고 있는 캘리포니아컬리지입니다.








미국유학 엘 카미노 컬리지는 UCLA 편입률이 3위인 학교인데요. 그 외에도 졸업생들은 다른 명문 대학교로도 많이 편입하고 있습니다.








엘 카미노 컬리지는 LA로부터 30분 거리에 위치하고있어 캘리포니아유학을 하시면서 주말에는 베벌리힐즈나 디즈니랜드로 놀러가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레저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까지 조성되어 있습니다.








미국유학 엘 카미노 컬리지는 7월과 11월에 입학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지원 시 공인영어점수와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재정보증서, 에세이가 필요합니다. 캘리포니아유학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캘리포니아유학 엘 카미노 컬리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