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5. 29. 16:58

[아일랜드어학연수/더블린어학원/신촌유학원] 아일랜드 어학연수 한국인 비율 적은 더블린 EF 어학원









아일랜드 어학연수 준비 하고 계신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구반대편의 조용하고 신비로운 나라죠.

바로 아일랜드에 위치한 한국인 비율 적은 어학원을 한군데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아일랜드 어학연수 더블린 EF 어학원인데요~

EF 어학원 이미 너무나 많이 알려진 국제적인 대형 어학연수 기관입니다.

아일랜드 뿐 아니라 미국 영국 호주 등 영어권 국가에는 전부 센터를 가지고 있는 인기 어학원입니다.

기숙사 시스템이 특히나 잘되어 있는 학교구요~^^









아일랜드 어학연수 더블린 EF 어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위에 말씀 드린데로 한국인 한국학생 비율이 상당히 적다는점이니다.

평균 5~8% 정도를 유지 하고 있는데요~ 총학생수는 300여명 정도니까 한국학생은 20명 정도 되겠죠?













또 너무 한국 학생 없으면 첨에 적응 하기 힘드실수도 있으니까 저정도 비율의 한국인 비율은 괜찮다고 보여지네요.

EF 어학원은 유럽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어학원이라 유럽학생 비율이 압도적이며 더블린 EF 어학원은 그중에 프랑스 학생들이 특히 많다고 합니다^^









또한 아일랜드 어학연수 더블린 EF 어학원은 수업외에도 선생님 친구들과 하는 방과후 활동이나 더블린 명소 탐방 다양한 엑티비티가 정말 잘되어 있는 어학원이라 활발한 성격의 학생들은 정말 좋아 하실것 같습니다.









EF 어학원 자체가 엑티비티나 학생들 끼리의 친목을 상당히 중요시 하는 학교라 한번 페이스북 하시는 분들은 페이스북에서 EF 어학원 검색해 보면 정말 전세계 여러 EF 어학원 센터에서 사진 많이 찍는구나...... 라고 느끼 실거에요 ^^;;;;









아일랜드 어학연수 더블린 EF 어학원의 위치는 아일랜드 중심의 피츠윌리엄 광장에 위치하고 있어 아일랜드 문화를 온 몸으로 느끼실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더블린 시내 중심에 위치해 있는 만큼 더블린의 주요 명소 및 아일랜드 주요 대학, 템플바 등에 언제든지 쉽게 이동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일랜드 어학연수 한국인 비율 적은 더블린 EF 어학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 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아일랜드 어학연수 비용 최대 10~3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 하셔서 저렴한 아일랜드 어학연수 준비 되시기 바랍니다.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