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9. 4. 16:01

[미국조기유학/미국사립학교/신촌유학원] 미국 조기유학 LA 고등학교 desert 크리스찬 사립학교









미국 조기유학 계획 하고 계신 학부모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LA 근처 Lancaster 지역에 위치한 안전하고 미국 대학 진학률도 높은 미국 조기유학 크리스찬 사립학교 중 한곳인 desert 사립 고등학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크리스찬 사립 고등학교인 desert high school은 1977년 기독교 교리를 바탕으로 설립되었으며 9학년 부터는 교회추천서를 받는 경우도 있을 만큼 입학생들의 종교적 신념을 중요시 합니다.

학교의 전경은 전형적인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학교로 안전한 주택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미국 조기유학 크리스찬 사립 학교의 경우 가장 큰 장점은 공립학교 조기유학 보다 훨씬 학생들의 학구열이나 교육 환경이 월등히 좋다는 점이되겠죠.

또한 학생을 기존 학교의 성적 및 슬렙테스트 등 으로 선발 모집 하기 때문에 자녀분들이 안전하고 확실한 교육 환경에서 미국 조기유학을 진행 하실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LA 근교에 있지만 학교내에 한국 학생이 별로 없어 자녀분들이 미국 현지 학생들과 함께 어울리면 생활을 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학교 전체 학생 중 국제학생의 비율은 5% 정도로 유럽이나 남미 아시아 학생들이 골고루 재학 중이며 나머지 95%는 미국 현지 학생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국제학생 전담 상담사가 배치되어 있으며 자녀분들이 미국 조기유학을 하면서 묵게 되는 홈스테이와 지역에 학생들의 전담 상담사 및 코디네이터가 학생들의 학업 발달 상항 및 생활 특기 사항들을 매월 레포트 하여 한국으로 전달 받으실수 있어 안심하고 미국 조기유학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국 조기유학 LA 고등학교 DESERT 크리스찬 사립학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비용 및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창 및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미국 어학연수 비용 최대 10~3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 하셔서 저렴한 미국 유학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