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9. 11. 18:32

[필리핀어학연수/세부어학연수/신촌유학원] 필리핀 어학연수 세부 스파르타 cg 어학원









필리핀 어학연수 준비중이신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부스파르타 어학원 중 한곳인 필리핀 어학연수 세부 cg 어학원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세부에서 1:1(일대일) 수업을 가장 길게 해주는 어학원 중 한곳입니다^^









세부 cg 어학원은 사진에서 보시는것 차럼 세부 리조트에 와있는 느낌을 주는 예쁜 건물을 가지고 있는데요~

신축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도 상당히 깔끔 한편입니다.

가운데 수영장도 있구요^^









필리핀 어학연수 세부 cg 어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위에 말씀 드린 1:1 수업이 많다는 점과 하루 12시간 가까운 강도 높은 스파르타 어학원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 볼수 있겠습니다.

오전 8시 부터 밤 10시까지 정말 타이트하게 학생들에게 필리핀어학연를 제공 하고 있어 자신이 의지가 약해서 옆에서 누가 항상 체크를 해주고 조언을 줘야 공부가 되시는 분들께는 최선의 선택이 될것 같습니다.













또한 최대 5시간의 필리핀 선생님과 함께 하는 1:1 수업은 세부에서도 가장 긴 1:1 수업 시간을 가진 세부 어학원 중 한곳입니다.

하루에 5시간을 한국말로 단둘이 얘기 하기도 힘든데 영어로만 5시간 얘기를 계속 해야 한다면 확실히 영어 실력은 단기간에 몇단계 업그레이드 되겠죠?^^











필리핀 어학연수 세부 cg 어학원은 수업도 굉장히 좋지만 기숙사 및 기타 부대 시설도 상당히 깔끔하게 잘되어 있습니다.기숙사 각방에서 와이파이가 잡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및 노트북을 언제든지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구요~

요즘은 카카오톡 등 다양한 메신져가 많아 필리핀에 있어도 한국에 있는 가족 친구들과 연락도 용이 하겠죠~

하지만 속도는 한국보다 많이 느리단 점 알고 가시는게 좋구요~









세부 어학연수 cg 어학원은 일반영어과정 뿐 아니라 다양한 과정을 제공합니다.

미국인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하는 그룹수업 및 opic 토익, 아이엘츠등의 영어시험 수업도 제공 하고 있어 우리나라 학생들처럼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올리실 분들께는 상당히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필리핀 어학연수 1:1(일대일) 수업 많은 스파르타 세부 cg 어학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 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 최대 10~3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필리핀 어학연수 준비되시길 바랍니다.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