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 7. 16:26

[캐나다어학연수/밴쿠버어학연수/신촌유학원] 캐나다 유학 어학연수 직업 및 기술 교육 유명한 밴쿠버 VCC(Vancouver Community College)











캐나다어학연수캐나다유학 계획 하고 계신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 밴쿠버의 유명한 컬리지VCC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에서도 손꼽힐 정도의 규모를 자랑하면 밴쿠버에도 3개의 캠퍼스를 보유 하고 있는 학교이며 캐나다 정부에서도 재정적으로 탄탄한 학교임을 인증하는 밴쿠버 학교입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VCC는 영어교육 뿐 아니라 최소 6개월에서 2년까지의 기술 및 직업교육 프로그램도 상당히 잘되어 있어 캐나다유학 으로 기술교육이나 직업교육을 이수 하신 후 캐나자 취업 영주권 까지 생각하시는 분들께도 상당히 적절한 학교라고 생각 됩니다.







 


밴쿠버 VCC 에서 캐나다 어학연수를 진행 하시는 분들은 캐나다 대학으로 조건부입학도 가능 하기 때문에 캐나다 대학으로 유학을 생각 하시는 분들께도 상당히 좋은 학교입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VCC는 총 7단계의 레벨로 구분하여 자신의 영어실력에 맞는 반에서 수업을 들으실수 있는데요~

밴쿠버 VCC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엄청난 공부량에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과제를 내주고 WRITING을 상당히 많이 시켜서 기본 영어실력을 상당히 탄탄하게 해준다는데 있습니다.









워낙에 탄탄한 재정과 좋은 시설 넓은 캠퍼스 다양한 교육으로 많은 학생들이 몰리고 있는데요 약 7,000명이 넘는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대형 학교입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VCC 는 전세계에서 오는 캐나다유학생및 캐나다어학연수생들을 만날수 있는 기회이며 많은 친구들과 함께 캐나다 문화도 체험 할수 있는 기회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상으로 캐나다 유학 어학연수 직업 및 기술 교육 유명한 밴쿠버 VCC(Vancouver Community College)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비용 최대 10~3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 하셔서 저렴한 캐나다 어학연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