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 14. 17:53

[호주어학연수/호주유학/멜번어학연수] 호주 어학연수 전문과정 및 호주영주권 원하시는분들을 위한 멜번 홈스컬리지(Holms Colleges)









안녕하세요~ 호주어학연수 준비중이신 여러분들~

오늘은 정말 호주유학이나 호주어학연수 하기 좋은 환경을 가진 도시죠~ 바로 호주 멜번에 위치한 홈스컬리지에 대해서 같이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호주 어학연수 멜번 홈스컬리지(Holms College)는 멜번뿐 아니라 시드니 브리즈번 케언즈 골드코스트 등 호주 주요 도시에는 캠퍼스가 들어가 있는 인기 학교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일반 사설어학원이 아닌 전문과정도 있는 컬리지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위치도 멜번 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서 교통이나 호주생활이 상당히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건물도 5층건물을 다쓰고 있고 건물내에 시설도 최신식으로 갖추어 놓고 있어서 호주어학연수 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공부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호주어학연수 멜번 홈스컬리지(holms college)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호주어학연수 후 호텔경영이나 비지니스과정 등 다양한 과정으로 진학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추후에 호주대학 진학이나 호주영주권까지도 도전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멜번 홈스컬리지에서 공부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호주 어학연수 전문과정 및 호주영주권 원하시는분들을 위한 멜번 홈스컬리지(Holms College)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주 어학연수 비용 최대 10~3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호주어학연수 준비되시길 바랍니다.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