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1. 26. 17:59

[캐나다어학연수/밴쿠버어학연수/신촌유학원] 캐나다 어학연수 회화위주 활발한 분위기의 밴쿠버 ILSC 어학원









캐나다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 준비하고 계신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 해드릴 내용은 캐나다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이자 볼거리로 넘치는 곳이죠 바로 밴쿠버에 위치하고 있는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ILSC 어학원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 ILSC 어학원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 중심에 위치하는 대규모 어학원이네요~

연간 수천명의 학생들이 밴쿠버 ILSC 어학원에서 캐나다 어학연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밴쿠버 어학연수 ILSC 어학원은 캐나다에서도 가장 활발한 분위기를 자랑 하는 캐나다어학원 중 한곳입니다.

남미 학생들도 많은 편이라 학생들도 자유분방하며 방과후 엑티비티나 파티도 자주 열어 다른나라에서 온 캐나다어학연수 학생들을 사귀면서 영어실력을 늘릴수 있는 기회가 많은 곳입니다.









또한 주요 국가별로 학생들을 케어 해줄수 있는 자국 코디네이터가 상주 하고 있어 캐나다어학연수 생활 중 어려운 점은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를 가서 영어도 제대로 못하는 상황에서 자신의 불만 사항이나 캐나다 생활의 불편함 점등을 적극적으로 상담하고 도와 주니까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든든한 지원군이 있는 셈이죠~









이렇게 활발한 분위기 속에서 밴쿠버 ILSC 어학원 내에는 학생들의 숙소나 캐나다일자리 정보 등을 얻을수 있는 게시판이 상당히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캐나다어학연수나 영어공부를 위한 정보 캐나다생활팁 등 다양한 정보를 획득 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나다어학연수 기관인 만큼 다양한 커리큘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회화 스피킹 위주의 일반영어과정,집중영어과정을 비롯해 캐나다인턴쉽 과정, 캐나다대학입학 준비과정, 비지니스영어과정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장기 캐나다어학연수를 하는 학생들은 일반영어과정 후 캐나다인턴쉽 과정이나 디플로마 과정인 비지니스 영어과정으로 영어 실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순서로 수업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ILSC 어학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어학연수 비용 최대 10~3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캐나다어학연수 준비되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