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1. 28. 17:43

[미국어학연수/샌디에고어학연수/신촌유학원] 미국 어학연수 한국인 비율 적은 샌디에고 EF 어학원









미국 어학연수 준비하고 계신분들 안녕하세요~

이번엔 미국 서부의 대표적인 도시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샌디에고에 위치한 미국 어학연수 샌디에고 EF 어학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미국 샌디에고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넘어가면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에서 LA 샌프란시스코와 함께 가장 큰 대도시중 한 곳입니다.

정말 환상적인 날씨와 해변을 자랑하며 멕시코와 국경을 맞대고 있어서 상당히 이채로운 문화를 가지고 있는 도시입니다.











EF 어학원은 미국 샌디에고 뿐 아니라 미국 주요도시,캐나다,호주,영국,아일랜드 등 영어권 국가에는 모두 센터를 가지고 있는 전세계에서 가장 규모도 크고 교육시스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어학연수 기관입니다.











미국어학연수 샌디에고 EF 어학원은 샌디에고 시내중심에서 버스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산만하지 않아 면학분위기가 상당히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대학교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학 시설물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구요 미국현지 대학생들과도 교류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점이 장점입니다.











미국 샌디에고 어학연수 EF 어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몇가지로 압축 할 수 있는데요~

바로 낮은 한국인비율과 기숙사를 사용 가능, 그리고 산만하지 않은 분위기 속에 미국어학연수에 집중 할 수 있는 면학분위기를 꼽을 수 있습니다.











전세계 EF 어학원의 특징이라면 상당히 규모가 큰 어학원이고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어학연수 기관이지만 한국인 비율이 다른 비슷한 규모의 어학원들보다 월등히 적다는 점입니다.

미국 어학연수 샌디에고 EF 어학원도 마찬가지로 한국인 비율이 다른 샌디에고 어학원들보다는 적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시내 중심에서 조금 벗어나 있는점 그리고 미국대학교 안에 위치하고 있어 상당히 미국어학연수를 하면서 영어공부 하기에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마치 한적하고 고즈넉한 수련원에 와 있는 느낌이 드실겁니다.











그렇다고 너무 심심할거란 생각을 하실수도 있는데요~

미국 어학연수 샌디에고 EF어학원에서는 다양한 엑티비티와 여행프로그램 등으로 학생들에게 미국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미국어학연수 샌디에고 EF 어학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국어학연수 비용 최대 10~30%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미국어학연수 준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