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3. 24. 17:51

[아일랜드영어연수/더블린어학연수/신촌유학원] 아일랜드 어학연수 최고의 시설과 커리큘럼 더블린 ECI 에메랄드 어학원









안녕하세요~ 아일랜드 하면 무슨색이 떠오르시나요?~

바로 에메랄드색 초록색 등이 생각 나죠~

오늘은 학교 이름부터 벌써 아일랜드 냄새가 풀풀 나는 더블린 어학원 한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더블린 에메랄드 어학원이에요~

이름에서 벌써 아일랜드 냄새가 풀풀 나죠? ㅎㅎ









아일랜드영어연수 더블린 에메랄드 어학원아일랜드 어학원 들 중 가장 시설과 규모가 큰 학교 중 한곳입니다.

유럽풍의 고풍적인 외관과 내부는 현대적인 시설 들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아요~

더블린 시내에서 약간 떨어진 주택가 공원에 자리 잡고 있어 영어공부 하기에도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 있죠.











더블린 에메랄드 어학원 내에 커다란 유럽식 정원도 있어서 학생들이 쉬는시간이나 방과후에 삼삼오오 모여 휴식을 취하기도 하구요.

가끔 바베큐 파티도 할수 있구요 ㅎ

정말 한폭의 그림 같은 캠퍼스를 가지고 있죠~









교내에 학생식당이나 카페테리아 등 왠만한 시설은 다 갖추어 놓았기 때문에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어도 생활이 전혀 불편 하지 않구요,

외국 나가면 우리나라 사람들이 답답해 하는것이 바로 인터넷이나 와이파이가 잘 안터진다는 점인데 아일랜드어학연수 더블린 에메랄드어학원의 경우 수업 시스템이 전산화가 되어 있는 것이 많아 이러한 불편은 없답니다~









아일랜드 어학연수 더블린 에메랄드어학원은 좋은 시설과 큰 규모 만큼 강사진도 아일랜드에서 가장 경력이 좋고 실력도 좋은 선생님들이 수업을 진행 하세요

수업시간도 다른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원들에 비해 길고 실력 있는 선생님들과 토론식 수업도 하면서 영어 실력을 늘릴 수 있습니다.









더블린 어학연수 ECI 어학원의 커리큘럼은 기본 회화 과정에 초점을 맞춰 놓고 있지만 워낙 강사진이 우수하기 때문에 캠브리지 시험준비과정이나 아일랜드 대학 입학 준비과정 또한 어느정도 영어실력에 자신이 있는 학생들은 이런 과정을 거쳐 영어 실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발판으로 삼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워낙에 시설 좋고 실력 좋은 선생님들이 많다는 소문이 퍼져 한국학생 비율이 다소 올랐습니다.

따라서 한국학생이 아예 없는 아일랜드 어학원을 찾으시는 분들 보다는 최고의 시설에서 최고의 영어수업을 받고 싶다는 분들께는 강추 드리는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원입니다.

아일랜드 어학원들 중 독보적으로 최고 인기 학교임에는 틀림없으니까요~











이상으로 아일랜드영어연수 더블린 에메랄드 어학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 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에메랄드어학원 뿐 아니라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연수 비용 최대 10~2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우리 아일랜드연수 준비 잘해봐요~^^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