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4. 3. 15:24

[캐나다컬리지/토론토유학/신촌유학원] 캐나다 토론토 Centennial College 센테니얼 컬리지 유아교육과 소개 및 입학방법









안녕하세요^^ 미래의 유치원 선생님 여러분들~

오늘은 캐나다 토론토의 명문 컬리지죠 바로 센테니얼 컬리지에 개설 되어 있는 유아교육 학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토론토 유학 센테니얼 컬리지 유아교육과는 총 2년 과정이에요 4학기로 이루어져 있죠.

따라서 센테니얼 컬리지 졸업후에는 유아교육 Diploma(디플로마) 취득을 하게 되시구요. 캐나다 4년제 대학교로 편입 하셔서 학업을 계속 하신다면 학사학위를 취득 하실수 있습니다.









캐나다 유학을 생각하시는 분들 중에 특히 여자분들의 경우 유치원 보육 교사로 취업을 해서 추후 캐나다 영주권 신청도 많이들 생각하시죠.

센테니얼 컬리지 유아교육과 졸업후에 워크퍼밋이 발급 되기 때문에 취업후 안정적으로 캐나다에 정착을 하신다면 캐나다 영주권도 신청 해볼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캐나다 토론토 Centnnial College 센테니얼 컬리지 입학을 위해서는 최종학력성적(고등학교성적)과 토플이나 아이엘츠 점수가 필요합니다.

토플은 IBT 79점 이상 아이엘츠는 6.5 이상 있으시다면 센테니얼 컬리지 입학이 가능하세요.









만약 토플이나 아이엘츠 점수가 없으시다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센테니얼 컬리지에서 인정하는 캐나다 토론토 어학연수 기관(ILAC어학원 등)에서 어학연수를 통해 영어실력을 쌓는다면 토플이나 아이엘츠 점수 제출 없이 입학 가능한 조건부입학도 되니까요~ 









이상으로 캐나다 토론토 센테이널 컬리지 유아교육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센테니얼 컬리지 학비 및 입학 필요한 자료 등이 궁금하신 분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 으로 요청 주시면 이메일로 보내드릴게요~









더불어 캐나다 토론토 어학연수 비용도 최대 10~2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조금이나마 장학금 받고 캐나다어학연수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 상담 paraprep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