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4. 28. 15:43

[런던어학원/영국영어연수/신촌유학원] 영국 어학연수 영국대학 입학 준비과정 좋은 런던 킹스컬리지(kings college)









런던어학연수 준비 중이신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국 런던에 위치한 영국대학 입학 준비 과정이 인기가 있는 영국어학원 한군데 소개해드리려구요~

바로 영국어학연수 런던 킹스컬리지 라는 곳인데요~ 

영국대학 입학 관심있으신 분들은 관심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국 킹스컬리지는 본머스에 최초로 설립되어 현재는 런던, 본머스, 옥스포드 등에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영국 영어교육의 대표 주자입니다.

런던 kings college 어학원은 런던 중심에서 20분 정도 떨어져 있는 backenham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환경이 너무 산만하지 않고 영어공부 및 영국대학 입학 준비를 하기에는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어학연수 런던 kings collge 킹스컬리지 특징>


- 영국대학 입학 준비과정이 잘되어 있습니다.

영국은 학제가 우리나라와 다르기 때문에 파운데이션 과정을 거쳐야 정규 1학년으로 입학이 가능하죠~

런던 킹스컬리지에서는 영국 파운데이션 과정 및 영국대학 지원 과정을 학생들에게 제공하여 영국대학 입학을 목표로 하는 분들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아이엘츠 캠브리지 토플 등 공인영어시험 준비과정의 전문성


영국 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외국 대학 입학을 위해서는 영어점수는 필수입니다.

또한 자신의 영어실력 향상을 체크할 수 있는 수단이기도 하구요~

영국어학연수 런던 킹스컬리지는 아이엘츠 캠브리지 토플 등의 공인영어시험 준비반을 운영하면서 학생들이 영어시험 준비를 할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비교적 저렴한 영국 런던 홈스테이 비용


영국 특히 런던은 물가가 전세계에서 가장 비싼 도시 중 한곳이죠.

실제로 물가나 생활비 때문에 영국어학연수를 망설이는 분들도 계시구요.

우리같은 유학생들에게 생활비 체감은 아무래도 숙식비용일것 같습니다.









영국어학연수 런던 킹스컬리지는 런던 시내 중심에서 조금 벗어난 차나 기차로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런던어학원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홈스테이 비용이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홈스테이들도 런던 킹스컬리지에서 도보로 갈수 있는 곳에 배치를 해주고요~









너무 영국대학 입학이나 영어 시험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는 영국어학원이 아닌가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런 특화과정들이 잘되어 있는 학교들은 일반영어과정 즉 회화나 스피킹 과정도 훌륭한 학교들이 많죠 기본과정이니까요~









특히나 영국어학연수 런던 킹스컬리지는 집중영어과정 및 장기 영국어학연수 과정이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상당수의 학생들이 장기 어학연수 학생들이고 영국대학 입학을 준비 하는 학생들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이동이 많지 않아 산만하지 않게 영국어학연수를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국어학연수 런던 킹스컬리지 kings collge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비용이나 더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리고 자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영국어학연수 비용도 최대 10~20% 까지 장학금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해주세요^^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카카오톡상담 paraprep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