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5. 13. 15:40

[본머스어학원/장기영국어학연수/신촌유학원] 영국 영어연수 본머스 최고 인기 어학원 BEET Language Centre 비트어학원









영국 본머스 어학연수 준비 하고 계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본머스어학연를 준비하고 계시니까 오늘은 본머스에서 가장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어학원 한곳 추천합니다.

바로 본머스 BEET 어학원 이에요~












본머스 지역은 이제 따로 설명 드리지 않아도 영국어학연수를 준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도시죠?

영국 남부 지방의 해안 도시입니다. 바다를 끼고 있어 관광객들도 많고 런던에서 멀지 않아 우리처럼 영국어학연수 가시는 분들이 생활비도 아낄겸 런던에서 약간 떨어진 본머스를 영국어학연수 지역으로 많이 선택하는 도시죠.









따라서 본머스에도 영국어학연수를 할수 있는 어학원들이 요즘은 상당히 많이 생겼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 해 드리는 비트 어학원(BEET Language Centre)은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본머스 어학원이에요~









<영국어학연수 본머스 비트어학원(Beet Language Centre) 특징>


- 가족적인 분위기 속에 소수정예로 최상의 영어교육을 제공합니다.

본머스 beet 어학원은 규모가 굉장히 크거나 하지는 않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에게 인정을 받는 이유는 바로 선생님이나 원장 선생님 이하 교직원 분들이 정말 학생들을 가족처럼 챙겨 주십니다.

또 그에 걸맞게 최고 수준의 영어교육을 제공해주시고 계시구요^^









- 캠브리지/아이엘츠(ielts) 등의 영어시험 준비 과정이 상당히 강점입니다.

물론 일반영어과정 등 회화중심의 교육도 최고지만 캠브리지나 아이엘츠 등의 시험준비과정이 상당히 잘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학생들의 합격률도 높고 점수도 정말 많이 올라가는 영국어학원 중 한 곳이에요.

또한 캠브리지 시험은 이곳 본머스 beet 어학원이 공식 시험 센터이기 때문에 바로 시험을 보실수 있습니다.









- 정규수업외에 방과후 특별수업 및 추가 수업 구성이 좋습니다.


영국어학연수를 간다고 영어만 배우러 가는건 아니죠 그들의 문화나 역사 그리고 생활도 체험 하면서 영어실력도 늘릴수 있는거에요~

본머스 beet 어학원은 방과후 다양한 엑티비티나 영국역사수업, 노래수업, 영국문학수업 등 다양한 주제로 학생들이 흥미를 가지고 영어실력을 늘릴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상으로 영국어학연수 본머스 beet 어학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용 및 영국어학연수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더불어 영국 본머스 어학연수 비용 최대 10~20% 가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 하셔서 저렴한 영국어학연수 준비하세요~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카카오톡상담 paraprep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