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5. 15. 14:49

[캐나다호텔경영/밴쿠버유학/신촌유학원] 캐나다 호텔경영학과 코업 디플로마 유학 프로그램 밴쿠버 코너스톤 컬리지









캐나다 호텔경영학과 유학 계획 중이신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에서 호텔경영학과 디플로마도 따고 13개의 호텔경영 관련 수료증 그리 1년간 호텔에서 유급인턴쉽도 할 수 있는 코업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 해드릴까 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캐나다 호텔경영학과 디플로마 코업 프로그램은 밴쿠버 코너스톤 컬리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총 2년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첫해 1년(48주)은 이론수업을 진행 하구요~ 2년차(45주)에는 밴쿠버 인근 호텔 및 외식 업체에서 실습 및 유급 인턴쉽을 진행 하면서 급여를 받으며 실무를 경험 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호텔이나 외식산업 레스토랑의 운영 및 마케팅, 식음료 준비 및 고객서비스, 회계 및 매장관리 등 전반적인 호텔경영학에 대한 지식과 실무를 습득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캐나다 유학 밴쿠버 코너스톤 컬리지 호텔경영학과 디플로마 코업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이론 수업 후 유급인턴쉽으로 급여를 받으면서 디플로마 취득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있으며 유급인턴쉽은 학생 전원 100% 진행 가능합니다.









이유는 워낙 코너스톤 컬리지의 재정이 탄탄하며 산하 호텔 및 외식업체들로 인턴쉽을 제공해 주기 때문인데요.

급여도 1년간 일하시면 최소 $12,000 정도는 확보를 하실수 있고 포지션에 따라 훨씬 더많은 급여를 받으실수도 있기 때문에 캐나다유학 생활비는 충분히 확보 하고도 남는 비용을 인턴쉽으로 경력도 쌓고 돈도 버는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경영학과 디플로마 코업 프로그램을 이수 하시면 AH&LA(American Hotel & Lodging Association) 등 2개의 호텔경영학 디플로마(diploma)와 총 13개의 호텔경영 관련 수료증(certificate)를 취득 하게 되세요~

위의 디플로마와 수료증들은 캐나다 뿐 아니라 미국, 한국 등에서 유용하게 쓰일수 있습니다.









졸업 후 진로는 호텔프론트데스크, 여행사, 음료 및 주류 서비스관리자, 레스토랑 매니져, 크루즈서비스 관리자, 카지노서비스, 클럽하우스 관리 등 호텔 및 외식산업 전반에 진출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캐나다 호텔경영학과 밴쿠버 코너스톤 컬리지 입학조건>


-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 소지자

- 토플(ibt)54점 또는 아이엘츠 5.0 이상

토플이나 아이엘츠 점수가 없으신분들도 esl 과정을 통해 조건부입학 가능









 

이상으로 캐나다 호텔경영학과 코업 디플로마 유학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고 자료 보내드릴게요~

더불어 캐나다어학연수 비용도 최대 10~20% 까지 장학금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해주세요^^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