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5. 29. 16:44

[캠브리지어학원/영국영어연수/종로영국유학원] 영국 어학연수 비용 저렴한 옥스포드 isis 어학원









영국으로 영어연수 생각중이신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국의 역사와 전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영국대학의 도시 옥스포드에 위치한 저렴한 영국어학원 한군데 소개해드리려구요~

바로 옥스포드 ISIS 어학원입니다. 같이 한번 살펴 볼게요~











옥스포드는 영국의 전통과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도시죠.

큰 대도시는 아니지만 영국 유명 대학들이 몰려 있는 도시여서 영국의 교육도시 대학도시로 통하고 있습니다.

워낙 깊은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도시라서 다양한 박물관 및 미술관, 문화시설이 정말 잘 되어 있어요~











영국 ISIS 어학원은 옥스포드 뿐 아니라 런던,브라이튼에도 센터가 있는 영어교육에 잔뼈가 굵은 영국어학원이죠~

옥스포드 ISIS 어학원은 옥스포드 시내중심에 자리잡고 있고 런던까지도 1시간 정도면 갈수 있기 때문에 영국어학연수 생활 측면에서는 상당히 편리하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영국 어학연수 옥스포드 ISIS 어학원 특징>


- 영국어학연수 비용이 저렴합니다. 옥스포드 어학원들 가장 저렴한 편

영국어학연수 준비하시는 분들 중 비용 때문에 조심스러운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옥스포드 ISIS 어학원은 학비 자체가 저렴한 편이라 큰 부담이 없습니다.









- 한국인 비율이 상당히 적습니다 

영국 옥스포드가 원체 한국인이 없는 도시이기도 하지만 ISIS 어학원도 아시아 학생들보다는 유럽학생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어서 한국사람이 없는 영국어학연수를 원하시는 분들께 안성맞춤입니다.









- 영어회화와 스피킹 위주의 수업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물론 영국어학연수 옥스포드 ISIS 어학원은 캠브리지/토플 시험준비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강점은 영어회화와 스피킹 위주의 수업으로 실용영어 영어회화 실력 늘리기에 괜찮은 영국 옥스포드 어학원입니다.









- 자유로운 분위기의 영국 옥스포드 어학원

너무 딱딱하고 타이트한 우리나라의 교육에 비해 옥스포드 ISIS 어학원은 학생들과 선생님이 친구처럼 자유롭게 토론하는 수업분위기라 성격이 활발한 학생들에게 잘맞습니다.











이상으로 영국어학연수 비용 저렴한 옥스포드 ISIS 어학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이나 필요하신 영국어학연수 정보가 있으신분들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서~ 영국어학연수 비용 최대 10~2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영국어학연수 준비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화 이 팅 뿅~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