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6. 5. 15:37

[토론토조기유학/캐나다자녀동반유학/종로캐나다유학원] 엄마는 토론토 험버컬리지 조건부입학 과정 자녀는 캐나다 조기유학을 무상으로~









결혼 후 못다한 학업의 꿈을 위해 캐나다 컬리지 입학을 생각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십니다.

하지만 자녀도 데리고 갈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내 아이도 캐나다조기유학을 하면서 영어도 완벽히 익히고 선진국의 교육을 받게 하고 싶다 이렇게 생각하시는분들 상당히 많으시죠~









하지만 캐나다 뿐 아니라 전세계 어디를 가도 학교를 다니고 교육을 받을때 걱정되는것이 바로 비용입니다.







오늘 그래서 상당히 좋은 캐나다 토론토 지역 유학 프로그램을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엄마나 아빠 즉 부모님은 캐나다 어학연수를 통한 토론토 험버컬리지 조건부입학 과정을 하실 경우 자녀분의 나다 공립학교 조기유학 비용은 무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는거죠~









즉 부모님 중 한분이 캐나다 학생비자를 받고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 위치한 험버컬리지 조건부입학을 위한 ESL 과정을 이수하시고 자녀분은 동반비자로 캐나다에 입국 토론토 공립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이 때 자녀분의 캐나다 조기유학 학비는 전부 무상이구요.

캐나다 유학 비용 때문에 걱정하시던 분들게는 꽤나 좋은 소식이죠?^^









못다한 학업에 대한 꿈을 위해서 그리고 자녀의 선진교육 혜택을 주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이 제도를 활용 하려고 많이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캐나다 험버컬리지는 토론토에 있는 캐나다 컬리지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학교 중 한곳입니다.

굳이 오늘 소개해드리는 자녀의 조기유학 문제 때문에 입학 하시는 분들 뿐 아니라 조지브라운컬리지, 세네카컬리지, 센테니얼컬리지 등과 함께 토론토를 대표하는 캐나다 컬리지라 상당히 퀄리티도 있고 취업률도 좋은 학교죠.











캐나다 토론토 험버컬리지의 경우 자체 라디오 방송도 하고 있어서 방송관련 학과나 경영학과, 호텔경영, 스포츠메니지먼트, 요리학과, 제약학과, 미용학과 등 4년제 종합대학 들보다 훨씬 실용적이고 취업에 유리한 학과 들이 상당히 많아 졸업 후 취업을 통한 캐나다영주권 생각 있으신 분들께도 상당히 좋은 학교랍니다~









이상으로 캐나다 험버컬리지 조건부입학을 통한 자녀의 캐나다조기유학 무상교육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더 궁금 하신 부분이나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우측의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거나 상담신청해주시면 답변드리고 캐나다 유학 정보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카카오톡상담요청 paraprep)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