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6. 12. 15:02

[밴쿠버컬리지/캐나다제과제빵/종로캐나다유학원] 캐나다 유학 밴쿠버 VCC 컬리지 제과제빵학과 입학









캐나다 컬리지 유학을 생각하고 계신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과제빵 즉 빵이나 과자를 굽는 일이겠죠 이쪽으로 캐나다 유학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밴쿠버에서 정말 유명한 컬리지죠.

VCC(Vancouver Community College) 밴쿠버 커뮤니티 컬리지에 개설된 제과제빵학과(Baking and Pastry Arts) 입학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캐나다 밴쿠버 커뮤니티컬리지(VCC)는 캐나다 서부 BC주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학교입니다.

유학생 뿐 아니라 캐나다 현지인들 비율이 90% 이상을 차지 할 정도로 캐나다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학교이며 실력있는 교수진이 수업을 소규모로 진행 하며 학생 한명한명 최대한 관심을 기울이며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캐나다 유학 밴쿠버 VCC 컬리지 제과제빵학과는 VCC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전공과목이에요~

학생들의 경쟁률도 세고 졸업 후 취업률도 높으며 캐나다영주권 까지도 신청이 가능한 분야입니다.











<캐나다 밴쿠버커뮤니니컬리지 VCC 제과제빵학과 입학정보>


- 기간 : 13개월 + 5개월(추가선택)

- 지원자격 : 아이엘츠 4.5/MATH10

- 입학시기 : 매년 9월









혹시나 아이엘츠점수가 없으신 분들은 너무 걱정 하지마세요~

캐나다 밴쿠버 VCC 컬리지는 이렇게 아이엘츠 점수가 없는 분들을 위해서 캐나다어학연수를 통해 입학을 허용하는 조건부입학으로도 입학이 가능하십니다.











캐나다 유학 VCC 컬리지 제과제빵학과는 베이킹의 기본 이론 부터 실습까지 총 13개월의 교육기간을 가지고 있으며 13개월 수료 후 추가로 5개월간 학생의 선택에 의해 수업을 더 들을수 있습니다.












졸업 후에는 캐나다에 있는 베이커리나 레스토랑 호텔 백화점 등 외식산업 분야에서 제빵사 등으로 취업이 가능하게 3년간 캐나다 워크퍼밋이 발급이 됩니다.









이렇게 졸업후 정식취업을 하여 1년 이상의 풀타임으로 일을 하시면 드디어 캐나다영주권도 신청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까요~

본인이 제과제빵 분야에 관심이 있으며 캐나다 이민도 고려 중이다 하시는 분들께는 밴쿠버커뮤니티컬리지(VCC) 제과제빵학과를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캐나다 유학 밴쿠버 VCC 컬리지 제과제빵학과 입학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이나 캐나다 컬리지 입학을 원하시는 분들은 오른쪽에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고 캐나다유학 정보도 좀 보내드릴게요~

더불어서~ 캐나다어학연수 비용 최대 10~20% 까지 장학금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캐나다어학연수 준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카카오톡상담 paraprep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