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7. 8. 15:02

[LA어학원/캘리포니아어학연수/종로미국유학원] 미국어학연수하면서 미국대학입학 준비하기 좋은 LA인근 FLS 어학원









환상적인 날씨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 지역으로 미국어학연수 준비하시는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LA(로스앤젤레스)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Citrus College라는 미국컬리지내에 있는 사립어학원 FLS 어학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우선 미국 LA에 대해서는 너무나 잘들 알고 계실거 같아서 설명은 스킵할게요 ㅎㅎㅎ

FLS 어학원이 위치한 Citrus College는 LA에서 차로 30분 정도  LA 국제공항에서는 1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미국컬리지입니다.











1915년에 설립되어져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미국컬리지이구요.

UCLA나 UC얼바인 등 UC계열인 캘리포니아 주립대로도 편입이 잘되는 학교라 FLS 어학원에서 미국어학연수를 하고 Citrus College 로 입학 후 UC 계열로 편입하는 학생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미국 어학연수 LA FLS 어학원 특징>


- 소규모 학급으로 교사와 학생들간의 유대관계가 좋습니다.

FLS 어학원은 LA 뿐 아니라 미국 전역의 대도시 및 중소도시에 캠퍼스가 있는 미국어학원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FLS어학원 캠퍼스들은 대규모로 운영되기 보다는 소규모 가족같은 분위기로 운영하며 학생들이 한번이라도 더 수업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미국 컬리지 또는 미국대학 입학 준비과정이 상당히 좋습니다.

미국어학연수를 하는 이유는 단순히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서 하는 분들도 많지만 미국대학입학을 하기전 영어로 하는 대학수업을 따라가고자 사전 준비과정으로 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이런분들은 미국어학연수 LA FLS 어학원도 한번 생각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미국 컬리지 대학 입학을 원하는 학생의 경우 처음 부터 입학 할때 까지 지도해주고 학생이 입학 가능한 미국대학들을 상담을 통해 같이 절차를 준비해줍니다.

LA FLS 어학원에서 미국어학연수 후 Citrus College 조건부입학도 가능하며 FLS 어학원과 연계된 미국 전역의 미국대학들로 입학도 가능합니다.









- 미국어학연수 비용이 저렴한 편입니다.

미국 FLS 어학원은 미국 전역에 캠퍼스가 위치하고 있어 대도시에만 있는 몇몇 어학원들보다 지역 선택의 폭이 넓고 교육의 질이 높지만 미국어학연수 비용은 상당히 저렴한 미국어학원 중 한곳입니다.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미국어학원이라고 할 수 있죠~









- 미국 컬리지 대학내 사설어학원이라 학교 시설물을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LA FLS 어학원은 Citrus College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현지 미국대학생들과 동일하게 도사관이나 수영장 골프장 운동장 학생식당 등 모든 학교시설물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미국 어학연수 LA FLS 어학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미국 LA 어학연수 비용 최대 10~20% 까지 장학금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미국어학연수 준비되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