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7. 28. 14:34

[캠브리지어학연수/영국어학원/종로영국유학원] 교육의 도시에서 하는 영국어학연수 캠브리지 EF 어학원









영국어학연수 준비 하고 계신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국 교육의 도시 영국의 대학로!! 바로 캠브리지에 있는 EF 어학원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기숙사 있는 영국 어학원이니까 기숙사 생활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는 좋으실거에요~









EF어학원은 영국 캠브리지뿐 아니라 미국이나 캐나다 호주에도 센터가 있는 상당히 어학연수 기관으로는 세계적으로 손에 꼽힐 정도로 규모도 크고 교육의 노하우도 많은 곳입니다.









일반회화과정 뿐 아니라 해외인턴쉽과정이나 영국대학 입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상당히 좋은 영국어학원입니다.









영국어학연수 캠브리지 EF 어학원은 캠브리지 시내에서 자전거로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캠브리지는 서울 처럼 면적이 큰 도시는 아니기 때문에 자전거 한대 구입하시면 편하게 등하교 하실수 있을거에요~









캠브리지 어학연수 EF 어학원은 규모나 시설면에서도 상당히 다른 캠브리지 어학원들 보다 좋은편입니다.

평균 3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영국어학연수를 하고 있고 자체 정원 및 멀티미디어실 학생카페테리아 등 학생들이 공부하다고 휴식도 취할수 있는 공간도 충분히 확보하고 있습니다.









<영국 어학연수 캠브리지 EF 어학원 특징>


- 기숙사 생활이 가능

EF 어학원은 캠브리지 센터 뿐 아니라 모든 캠퍼스에 자체 숙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등록시에 학비와 기숙사 비용을 같이 지불하게 되구요~

기숙사 생활을 하기 때문에 영국어학연수를 온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과 친해 질수 있는 장점과 안전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장기영국어학연수시 비용이 저렴합니다.

숙소비가 학비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자칫 비싼 어학원으로 비춰질수 있으나 사실 각각 따지고 보면 실상은 그렇지 않죠.

더구나 장기 영국어학연수를 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학비할인 프로모션 장학혜택 등으로 저렴한 영국어학연수를 하실수 있습니다.









- 한국인 비율이 낮은편입니다.

EF 어학원은 유럽학생들에게 상당히 많이 알려진 어학연수 기관입니다.

물론 한국학생도 있긴 하지만 유럽학생들이 상대적으로 훨씬 많고 미국이나 캐나다에 비하면 정말 한국인이 적은 환경에서 어학연수를 하실수 있습니다.











- 센터 이동이 가능합니다.

장기영국어학연수를 하시다 보면 다른 도시나 지역도 경험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때가 있죠.

EF 어학원은 캠브리지 뿐 아니라 런던을 비롯해 영국 주요 도시에 센터가 있으며 미국이나 캐나다 호주 다른 국가에도 센터가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다른 지역의 EF어학원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엑티비티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EF 어학원은 학생들과 단체로 다양한 엑티비티를 많이 하는 학교로 유명합니다.

학생들과의 소통도 중요시 여겨 페이스북이나 SNS 등으로 다양한 엑티비티 사진도 많이 올려놓구요.

방과후에 각종 파티나 영국여행 영국명소탐방 등의 엑티비티에 참여 하시는 것도 영어실력을 늘리고 영국문화를 이해하는데 상당히 도움이 되실겁니다.









- 캠브리지는 교육의 도시이기ㅣ 때문에 다양한 영국대학 등으로 탐방해 볼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영국 대학 생활도 한번 간접 체험 해보시는것도 좋겠죠?^^









이상으로 영국어학연수 캠브리지 EF 어학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 도와 드리겠습니다.

더불어서 영국 캠브리지 어학연수 비용 최대 10~20% 까지 장학금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영국어학연수 준뵈디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www.joohan.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카카오톡 상담 paraprep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