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2. 23. 16:08

 

[캘거리조기유학/캐나다공립학교입학] 캐나다 캘거리로 자녀의 조기유학 준비 캘거리 교육청 소개

 

 

 

 

안녕하세요~ 캐나다는 조기유학 하기에 참 좋은 곳인데요~ 오늘은 캐나다 캘거리조기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캘거리교육청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캐나다 알버타주의 캘거리를 담담하는 캘거리 교육청은 서부지역 교육청 중 가장 큰 규모이며 약 200개 이상의 학교를 운영하는 교육청인데요.

 

 

 

 

 

 

 

특히 캘거리는 매우 안전한 도시로 알려져 있어서 캐나다조기유학을 생각하고 계시는 부모님들께 추천하고 싶은 지역입니다.

 

 

 

 

 

 

 

또한 타 주의 비해 세금이 낮고 생활비가 저렴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한국인 비율도 적당하기 때문에 캘거리조기유학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참 좋은 환경입니다.

 

 

 

 

 

 

 

캘거리교육청캐나다조기유학 국제학생들에게 영어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하고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캐나다공립학교에 입학시 캘거리 교육청의 학교들은 안전을 가장 엄수하고 있습니다. 특히 활동을 할 때 엄격하게 안전과정과 검토를 고수하고 있어요~

 

 

 

 

 

 

 

또한 캘거리교육청은 다양한 과외활동과 함께 수준높은 강사진들을 고용하여

캘거리조기유학 온 국제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등학생은 캘거리조기유학을 올때 홈스테이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 홈스테이 가정들은 캘거리교육청이 엄선해서 뽑은 가정들이니 캘거리조기유학을 보내시는 부모님들은 안심하셔도 되세요~

 

 

 

 

 

 

 

캘거리교육청캘거리조기유학 학생들의 요청사항에 대해 최대한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조기유학으로 캘거리를 정말 강추하고 싶네요~

 

 

 

 

 

 

 

지금까지 캘거리교육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 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