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2. 20:12


[캐나다어학연수/토론토어학연수/종로캐나다유학원] 유학생들의 만족도가 큰 어학원중 하나인 GV어학원 소개





안녕하세요 캐나다어학연수를 준비하고계신 여러분들~

오늘은 캐나다어학연수 학생들의 만족도가 큰 GV(Global Village)어학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GV어학원은 캐나다에서 규모가 크고 학생 만족도가 높은 어학원 중의 하나로써 캐나다어학연수 준비하시는 분들께 자신있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어학원입니다.








GV는 토론토센터 뿐만이 아니라 밴쿠버, 빅토리아, 캘거리에도 있기 때문에 장기로 캐나다어학연수를 가는 학생들은 센터이동을 하며 다른 도시에서 생활하실수도 있어요~








캐나다어학연수 GV어학원은 국적비율이 매우 다양한 편이며 수업레벨이 높아질수록 낮은 레벨보단 한국학생들의 비율이 적어진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으로는 일반영어코스도 좋기로 소문나 있지만 캠브리지 과정도 좋다고 소문난 토론토어학원입니다.








그리고 수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도 제공하고 있어서 더 즐겁게 토론토어학연수를 하실 수 있으세요~








토론토어학연수 GV어학원은 주변에 편의시설이 가깝고 많기때문에 좀 더 편한 캐나다어학연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 교직원들도 우수한 교직원들로 구성되어 있고 학업 및 생활에 대해 상담서비스도 해주기 때문에 캐나다어학연수 중에 무슨일이 생긴다면 바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토론토어학원 GV어학원은 전반적으로 모든 센터가 마감이 빠르기 때문에 센터 변경을 하실 때에는 다른 센터의 마감기간을 염두에 두시고 결정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캐나다어학원 GV어학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