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19. 18:25

[영국연수/영국바스] 영국어학연수 추천 바스 IH 어학원





안녕하세요 영국어학연수를 준비하고 계신 여러분들~ 오늘은 영국 바스에 있는 유명한 어학원인 ih어학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국바스는 아름다운 역사적인 도시로 역사적으로 가치가 높은 고대 로마인의 공중목욕탕 시설로 유명하죠~








그리고 무엇보다 영국어학연수는 유럽학생들의 비율이 다른 나라보다 높고 한국학생들이 적어서 영어공부 하기에 최적의 환경인데요.









1953년에 설립된 ih어학원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35개국에 120개의 학교를 운영중인 영국어학원입니다.








영국연수 ih어학원은 캠브릿지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매년 좋은 성과를 얻고 있으며 비즈니스 영어나 일반과정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반의 정원이 10명 내외이기때문에 영국어학연수를 하면서 더 적극성있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고 선생님들의 케어를 받기에도 좋아요~








또한 영국어학연수를 온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시설과 편한 학교생활, 숙박, 액티비티 등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바스어학원입니다.








바스는 다른 대도시에 비해 생활비가 저렴하고 안전하면서도 편의시설이 풍부하기 때문에 이런 점이 마음에 드시는 분들은 이곳으로 영국어학연수 하시기를 강력추천합니다.








그리고 바스어학원 ih를 다니실때 대부분의 홈스테이가 도보로 2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비까지 절약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ih어학원은 ih sailsbury, ih Torguay와 그룹학교이기 때문에 바스어학연수를 하시다가 지역을 이동하면서 수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국어학연수 ih어학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