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1. 15:24

[토론토유학/캐나다컬리지/종로캐나다유학원] 캐나다컬리지 입학 토론토 세네카컬리지 Seneca College 회계학과 소개





안녕하세요 토론토유학을 준비하고 계신 여러분~ 오늘은 세네카컬리지의 회계학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세네카 컬리지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정부기금으로 설립된 캐나다컬리지이며 140여개의 디플로마과정, 학사과정, 대학원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세네카컬리지는 비즈니스로 유명한 토론토컬리지죠~ 그 중 세네카컬리지의 회계학과는 2년과정입니다.








캐나다유학 세네카컬리지 회계학과에서는 회사들이 사용하게 되는 기초적인 회계일부터 시작하여 고급적인 회계관련의 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수업하는데요.








엑셀같은 프로그램들을 사용할 수 있게 수업하며 데이터베이스 매니지먼트등 회계업계에서 필요한 기초부터 시작해 실무적인 기반까지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는 캐나다컬리지입니다.








또한 팀워크나 리더십, 고객서비스등까지 포함해 활발한 회계업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세네카컬리지는 토론토컬리지 중에서도 명망높은 회사들이 세네카컬리지로 잡헌팅이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직장을 구하기에도 좋습니다.








토론토유학 세네카컬리지 회계학과를 졸업하게 되면 졸업생들은 성공적인 회계사나 관련 회계기술자 등 관련된 다양한 직업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편입을 원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세네카컬리지는 주로 요크대학이나 웨스턴대학등으로 편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토론토유학 준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캐나다유학 세네카컬리지 회계학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