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3. 20:32


[캐나다연수/캘거리어학연수/종로캐나다유학원] 캐나다어학연수 지역 캘거리는 어떤 도시일까요





안녕하세요 캐나다연수를 준비하고 계신 여러분들~ 오늘은 캐나다어학연수 지역추천을 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이번 지역은 바로 '캘거리'인데요. 지금부터 캘거리는 어떤 도시인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캘커리는 캐나다 중부지역에 위치한 도시로써 인구가 다른 대도시보다 비교적 적어서 조용하고 안정된 분위기입니다.








 캘거리는 영화촬영 지역으로 선정이 많이 되어서 인기를 끌고있는 명소이기도 한데요. 배트맨이나 슈퍼맨,닥터 지바고등의 영화 촬영지역 장소로 유명하죠~








그리고 무엇보다 캘거리도 다른 지역 못지않게 학업환경이 우수한 도시 중 하나라는 점입니다.








그 이유는 먼저 대형어학원들이 캘거리에도 많기때문에 이러한 어학원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문제가 되지 않으며, 오히려 학생수도 적어 더 좋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학비가 다른 도시들보다 저렴하다는 점이 있죠.








그중에서 캘거리어학원 몇군데를 소개해드리자면 먼저 GV(Global Village)가 있는데요. GV는 국적비율이 매우 다양하기때문에 다국적학생들과 영어실력을 더 빠르게 향상시키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OMNICOM(옴니콤)어학원이 있습니다. 옴니콤 어학원은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캐나다어학원으로 학생들의 수업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어학원입니다. 한국학생들의 비율도 낮아서 영어공부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어요~








캘거리어학연수를 하시면 무엇보다 좋은점은 바로 다른 대도시들보다 물가가 저렴하다는 점인데요.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는 캘거리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소란스럽고 복잡한 대도시를 선호하지 않는 캐나다연수 학생분들도 계실텐데요. 캘거리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 있기때문에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캘거리어학연수를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캐나다어학연수 지역인 캘거리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