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16. 20:39

[미국영어/보스턴어학연수/종로미국유학원] 미국어학연수 동부 보스턴 LSI 어학원





안녕하세요 보스턴어학연수를 준비하고 계신 여러분들~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요. 오늘은 동부 보스턴에 있는 LSI어학원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미국어학연수 LSI 보스턴 센터는 차이나 타운 보더에 위치해 있는 어학원입니다.








무엇보다 보스턴 센터는 주변에 하버드나 MIT등 명문 대학과 400개 이상의 대학 및 컬리지가 위치해있어 미국어학연수 학생들을 위한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도시 전체가 학구적인 분위기로 환경조성이 매우 잘 되어있습니다.








미국어학연수 LSI는 경험많은 교사진들과 소규모 반편성, 다양한 과외액티비티 프로그램 등으로 학생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적이고 밝은 교실과 가볍게 음료수를 마시거나 스낵을 즐길 수 있는 학생 라운지와 로비, 자류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학생자료실이나 컴퓨터실등 최고의 시설을 미국어학연수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LSI어학원은 학습프로그램도 일반영어 뿐만 아니라 전문영어, 학술영어,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어학코스가 개설되어 있는 미국어학원입니다.








특히 LSI어학원은 미국어학연수 학생들 개개인에게 가장 알맞은 교육과정을 제시하고, 그에 맞는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학생분들은 자신의 레벨에 맞게 수업을 들으며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만 하면 심심하겠죠? 그래서 LSI어학원에서는 친구들이나 선생님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달 단위로 짜여진 사회 레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미술관 방문이나 각종 스포츠 이벤트, 역사적인 장소 방문, 유명 관광지 방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스턴어학연수를 가서 영어공부도하고 문화체험도하고 일석이조겠죠.








지금까지 미국어학연수 보스턴 LSI어학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