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22. 14:35

[캐나다고등학교/캐나다유학/종로캐나다유학원] 캐나다조기유학 BC주 빅토리아교육청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캐나다조기유학을 준비하고 계신 여러분들~ 오늘은 캐나다조기유학 지역중 하나인 BC주 빅토리아 지역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유학 빅토리아는 살기좋은 환경으로 잘 알려져있죠~ 게다가 치안도 안전하며 날씨도 온화하하기 때문에 교육하기 좋은 도시로 알려져있는데요.








무엇보다도 빅토리아는 타 지역보다 외국인 비율이 적기때문에 캐나다유학을 하며 영어실력을 늘리는데에 아주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요.








빅토리아교육청은 초등학교 28개 학교, 중학교 10개, 고등학교 7개 학교를 관리하고 있는 캐나다조기유학 교육청인데요.








이 교육청은 교육열이 아주 높으며 상당히 훌륭한 교육 시스템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훌륭한 교육 시스템을 받은 캐나다유학 학생들 중에는 명문대로 진학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캐나다조기유학 빅토리아 교육청에서는 외국인 학생을 위한 ELS도 제공하고 있어 영어실력을 향상시키실 수 있어요.








또한 캐나다조기유학 학생들을 위한 홈스테이도 배정해주고 있는데요. 빅토리아 교육청에서 엄선한 훌륭한 홈스테이 가정으로 배정받습니다.








그리고 빅토리아교육청은 BC주의 다른 교육청들과 다르게 초중고 학제로 운영이 됩니다. 그래서 캐나다조기유학을 하실때 자녀가 초,중 학생으로 나뉘어지게 될 시 라이드 문제를 고려해봐야해요.








마지막으로 빅토리아 교육청에서는 수업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유학을 와서 빅토리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하며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지금까지 캐나다조기유학 BC주 빅토리아교육청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