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6. 21. 21:25



[미국샌안토니오/텍사스어학연수]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대학교인 University of the Incarnate Word(UIW)에서 미국어학연수 ELS 어학원





안녕하세요 미국어학연수를 준비하고 계시는 여러분들 오늘은 샌안토니오 대학교인 University of the Incarnate Word에 위치한 ELS어학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ELS어학원이라고하면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한번쯤 들어보신 학교일거예요.

미국어학연수 ELS어학원 샌안토니오 센터는 샌안토니오의 부유한 지역의 UIW캠퍼스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어학원이 위치한 지역은 친절한 사람들과 여유로운 분위기로 번성하고 있는 문화적 중심지입니다.








ELS어학원은 12단계의 세분화된 레벨을 제공하여 미국어학연수 학생들이 자신에게 알맞는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레벨은 4주의 이수기간이 소요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ELS어학원의 장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자체개발 교재도 빠트릴 수 없죠.

또한 ELS는 자사만의 강사 교육체계로 미국어학연수 학생들에게 수준높은 교육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샌안토니오센터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대학교 안에 위치한 어학원이기 때문에

대학 수업을 청강하실 수 있으며 자유롭게 대학의 모든 시설이 이용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미국대학의 캠퍼스 생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죠.








혹시 샌안토니오에서 미국어학연수를 하시다가 다른지역으로 옮기고 싶으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ELS어학원은 전 센터가 동일한 수업과 레벨을 제공하고 있어 센터별 이동도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미국어학연수를 와서 마냥 영어공부만하면 재미없겠죠.

ELS어학원 주변에는 카페와 나이트클럽, 전문 상점 및 부티크 샵이 있어 방과후나 주말에 즐거운 여가생활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샌안토니오는 연중내내 피에스타나 로데오, 진흙축제, 포크라이프 등 다양한 행사들이 열리고 있는 지역입니다. 미국어학연수를 하며 샌안토니오의 다양한 축제를 마음껏 즐기며 문화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LS어학원은 600개 이상의 대학과 연계해 토플없이 조건부 입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미국대학으로 진학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조건입니다.








지금까지 미국어학연수 샌안토니오 ELS어학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