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8. 1. 16:34



캐나다요리유학으로 쉐프가 되어볼까 토론토 조지브라운컬리지 요리학과





안녕하세요 캐나다유학을 희망하시는 여러분들~

오늘은 유명한 캐나다의 조지브라운 컬리지 요리학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한 조지브라운컬리지는 명문 공립컬리지로 2014년에는 캐나다컬리지에서 5위안에 들어 그 명성을 더욱 빛내고 있는데요. 특히 조지브라운 컬리지의 캠퍼스틀은 다운타운에 위치해있어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조지브라운컬리지의 요리학과는 커리큘럼이 훌륭해 북미권 요리학교 10위안에 드는 명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은 명문학과죠~








캐다다요리유학 조지브라운컬리지 요리학과는 디플로미 2년과정입니다.

세인트 제임스 캠퍼스에서 수업을하며 요리학과 셰프스쿨은 최신식으로 리모델링을하여 학생들에게 최고의 수업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조지브라운컬리지 요리학과의 또다른 장점이라고 하면 바로 학교 자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직접 실습을하며 경험을 쌓을 수 있는데요.

학교도 이런 수업들과 셰프스쿨에 아낌없이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요리학과의 첫번째 학기에는 이론위주의 수업으로 진행되며 두번째 학기에는 본격적으로 요리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2학년 첫 학기에는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externship을 나가게 됩니다.








조지브라운컬리지의 요리학과는 실무중심의 교육과 레스토랑과 호텔이 많이 위치한 토론토의 입지적 장점이 더해져 취업률이 높은 학과중 하나입니다.








캐나다유학으로 요리학과를 선택하시는 분들중에는 유학 후에 이민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요리학과는 졸업후에 취업비자가 발급되어 1년동안 풀타임으로 일을 하시면 영주권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컬리지 조지브라운컬리지의 요리학과는 공인영어점수도 필요합니다.

그러나 영어점수가 없으신 분들은 조건부입학을 통한 입학이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캐나다요리유학 조지브라운컬리지의 요리학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