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1. 15:00



[미국조기유학] 미국 동부 로드아일랜드의 사립고등학교 School One 소개





안녕하세요 미국조기유학을 준비하고 계시는 여러분들~

오늘은 미국 동부 로드아일랜드의 사립학교인 School One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국사립학교 스쿨원은 1973년에 설립된 학교로 학교는 학생들에게 활기차며 안전하고 포괄적인 커뮤니티 안에서 다양한 배경과 학습 스타일 등을 가지고 있는 진보적인 고등학교 중 하나입니다.









미국사립학교는 무엇보다 예술교육과정이 알아주는 곳인데요.

스쿨원에서는 예술과 다른 학업적 수업들이 통합되어 있어

학생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도 예술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쿨원이 창의력에 초점을 두고 있다고 해서 학생들이

무조건 예술가가 되거나 예술가가 이 학교를 다닐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본교가 있는 지역은 가까운 거리에 명문대학 브라운대학교와

미국에서 최고의 미대로 알려져있는 RISD가 위치해있습니다.

RISD입학을 미리 생각해 놓고있는 미국조기유학 학생에게는

사전 적응하기에도 좋고 학교도 미리 탐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좋습니다.








고급교육과정으로는 대학 수준의 레벨인 그리스, 셰익스피어 역사와 미국문학, 그리고 다양한 교양과목과 언어와 수학, 과학실험들을 할 수 있습니다.








스쿨원은 졸업을 앞둔 학생들이 글을 정확하고 자연스럽게 쓸 수 있도록 연습시키고 지도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다양한 생각들을 논리적으로 종합하고 효율적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미국조기유학 학생들을 위한 ESL코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수업은 50분씩 일주일에 4번 진행되며 수업은 학점이 주어지고 정규영어 수업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스쿨원은 영어를 배우기 위해 노력하는 국제학생들을 위해 정규 ESL수업을 넘어서 도움을 주려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다양한 클럽을 제공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클럽에 대한 관심은 연도마다 크게 달라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쿨원은 학생들에게 스포츠팀을 제공하지 않지만 학생들은 Providence지역에서 고등학생팀으로 스포츠를 할 수 있습니다.








미국고등학교 School One의 대학진학비율은 100%이며 졸업생들은 American University, Boston University, Art Center College of Design, Art Institute of Chicago등 다양한 학교로 진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국조기유학 School On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