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11. 15:04



[미국조기유학]

미국사립학교입학 조지아주 조기유학 Holy Spirit Preparatory School





안녕하세요 미국조기유학을 희망하시는 여러분들 ^^

오늘은 조지아주에 위치한 사립학교인 Holy Spirit Preparatory School에 대해 알아보아요!








홀리 스피릿 스쿨은 1996년에 설립된 사립학교로 조지아주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까운 도시는 아틀랜타로~ 주말에 아틀랜타로 놀러갈 수도 있죠^^








홀리 스피릿 스쿨은 캠퍼스가 분리되어 있는 사립학교예요~

로워 스쿨과 프리 스쿨, 어퍼 스쿨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어퍼스쿨은 2004년에 새로 조성한 곳이기 때문에 대학 캠퍼스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시설들을 갖추고 있어요^^









홀리 스피릿 학교는 비주얼 아트코스를 학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이 수업을 듣는 학생들은 비주얼 아트에 대한 다양한 미디어와 고급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 미술보단 음악쪽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싶다! 하시는 학생분들도 있으실것 같은데요 ^^

홀리 스피릿 스쿨은 음악의 이론과 연주를 배울 수 있는 뮤직 커리큘럼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악에 열정이 있는 학생들은 직접 악기를 연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죠~









홀리 스피릿 학교는 우등생들을 위한 AP코스와 Honor 코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AP코스는 총 16개가 있으며 Honor과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대학입시과정에 필요한 조건을 완성해야 해요~









홀리 스피릿 스쿨은 카톨릭 학교중에 하나인데요.

무엇보다 본교는 2012년도에 미국 최우수 카톨릭 학교로 인증되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은 가톨릭학교이므로 매년 종교수업을 이수해야 하는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으로는 13개의 스포츠 활동과 7개 이상의 클럽 활동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알맞는 액티비티를 찾아서 활동하고, 공부도하고 일석이조겠죠 ^^






   



홀리 스피릿 스쿨의 대학진학비율은 100%로 졸업생 모두가 대학에 진학하고 있습니다.

졸업생들은 예일대, MIT공대, 존스홉킨스, 하버드 등 명문 대학으로 진학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미국사립학교 Holy Spirit Preparatory School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