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12. 23:18



[미국사립학교]

미국 펜실베니아주 기숙사 보딩스쿨 Hill School






안녕하세요 자녀의 미국보딩스쿨을 찾고계신 학부모님들 있으신가요?

오늘은 미국 펜실베니아주에 위치한 보딩스쿨 Hill School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힐 스쿨은 1851년에 설립된 보딩스쿨로

필라델피아에서는 약 50분정도의 위치에 있는 남녀공학 학교입니다.








무엇보다 이 보딩스쿨은 수준높은 프로그램들로 유명한 학교이며

수업할 때의 평균 학생수는 12명으로 학생들은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보충학습 프로그램도 잘 짜여져 있기때문에 숙제나 자습을 할때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힐스쿨은 24개의 AP과목을 제공하고 있어 우등생들이 자신이 선택할 수 있는 과목의 폭이 넓어지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그리스나 이탈리아등 다양한 나라에서 인문수업과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힐 스쿨은 본교만의 독특한 대회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바로 에세이 대회인데요.

학생들은 이 대회에 참가해 스펙을 쌓을 수 있고 에세이 실력을 한층 더 늘릴 수 있겠죠^^









본교는 주말을 이용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들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구, 농구, 크로스컨트리, 하키, 축구 등 스포츠 활동을 하며 리더십과 협동심을 동시에 기를 수 있어요!









보딩스쿨인 힐 스쿨의 기숙사는 2인 1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부분의 학생들이 기숙사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때 교사들은 학생들에게 보호자의 역할과 동시에 조언자 역할도 하고 있어요~









힐스쿨은 ESL을 따로 제공하지 않는 학교입니다.

따라서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토플점수와 SAT점수가 필요해요!









마지막으로 힐스쿨의 졸업생들은

콜럼비아, 코넬, 조지타운, 존스홉킨스, 스탠포드 등 유명한 명문 대학들로 진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국보딩스쿨 Hill School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