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13. 18:14




요즘 핫한 마블 영화 앤트맨!









근데 이 영화 엄청 재미있더라구요ㅎㅎ

제가 본 마블 영화중에서는 제일 재밌다고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예요ㅋㅋㅋ









약빤것 같은 앤트맨 프로모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어벤저스2에서는 조금 실망감이 있었고

판타스틱4는 말 안해도 모든 분들이 아실정도로 재미가 없었으니ㅋㅋ..

정말 오랜만에 재미있는 히어로 무비를 본 것 같네요









그리고 앤트맨에서 어벤저스에 대한것도 많이 나오고

마지막 쿠키영상에서는 캡틴아메리카:시빌워에 대한 떡밥도 나와서 더 꿀잼이였던 것 같아요ㅋㅋ









혹시 앤트맨을 보셨는데 중간중간 나온 떡밥들을 놓치신 분들은 이 영상을 보시길!

그리고 안보신 분들은 스포일러가 대량 포함되어 있으니 스킵하시는 게 좋을것 같습니당ㅋ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