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4. 16:43



[미국조기유학]

가장많이 찾는 미국조기유학지역보스턴사립학교 Notre Dame Academy






안녕하세요 미국조기유학을 준비하고 계시는 여러분들~

오늘은 여학교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명문 사립학교인 노트르담 아카데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노트르담 아카데미는 1853년에 설립된 뉴잉글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여자 가톨릭 학교이며

높은 교육열을 자랑하고있는 명문학교입니다.

학교가 위치한곳은 교육적 중심지인 보스턴과도 가까워 학습분위기가 잘 조성되어 있어요 ^^









교육열이 높은 학교답게 교사와 학생들도 모두 열정적이며 서로 유대감이 깊은데요.

특히 교직원들은 학교 봉사 프로젝트를 학생들과 함께 참여하며 더욱더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노트르담 아카데미에서는 학생들에게 생명 윤리수업이라는 특별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수업은 과학과 생명분야의 관련된 최근 이슈를 다루며 기초철학도 배우는데요.

윤리수업 뿐만 아니라 지역환경 회사에 자신들의 조사 내용을 제출하는 환경과학 수업도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우등생들을 위한 AP수업은 총 16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와 작문, 미적분, 통계학, 화학, 생물학, 미술,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학생들은 다양한 수업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수업을 선택해 들을 수 있어요









미국조기유학을 준비하게되면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ESL수업의 유무인데요.

노트르담 아카데미는 학생들에게 ESL수업을 제공하여

국제학생들이 학교에 빠르게 적응하고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본교는 수많은 우승을 거머쥔 훌륭한 스포츠팀(스포츠 액티비티)이 자랑거리입니다.

그 외에도 애니메이션 클럽, 독서클럽, 컴퓨터부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학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에게 공부뿐만이 아닌 액티비티도 중요하다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노트르담 아카데미가 인기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SAT 평균 성적이 미국 평균보다 월등히 높고

졸업생들이 거의 상위권 대학으로 진학할만큼 아이비리그 진학률이 높다는 점인데요.

국제학생들 중에서도 이런 상위권 대학에 진학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지금까지 미국보스턴 사립학교 노트르담 아카데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