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1. 19. 18:06

[필리핀어학연수/1:1수업/신촌유학원] 필리핀 어학연수 1:1 일대일 수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어학연수의 최대 장점 중 하나인 1:1 일대일 수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맨투맨 1:1 수업은 다른 영어권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어학연수에서는 기본학비외에 따로 비용을 굉장히 많이 지불해야 가능한 수업입니다.









확실히 필리핀 1:1 일대일 수업은 영어수업에 임하는 집중력이 강해지고 영어로 말할수 있는 기회가 많다는 점에서 굉장한 장점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영어회화 어학원을 다녀보신분들은 잘 아실거에요 한반에 10명 남짓이지만 한시간의 수업시간 동안 본인이 영어로 몇마디나 했는지..... 영어회화는 영어교과서 공부가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말하고 들어야 늘수 있는 분야입니다.









하지만 필리핀에서 1:1 일대일 수업을 하면 튜터가 학생 한명에게만 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에 학생도 강사도 서로의 말과 행동에 3~5시간동안 집중을 해야 합니다.









이런 필리핀어학연수 1:1 일대일 수업은 단기간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게 하고 어느 순간 말문이 조금씩 열리는 자신을 발견할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영어공부는 초등학교때 부터 그렇게 많이 하면서 실력이 비례하지 않는 이유는 바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 때문이죠.

내가 하는 말이 틀리면 어떡하지..... 이 상황에 이런 단어가 맞는가? 라고 혼자 속으로 굉정히 많이 생각하고 정작 입밖으로는 쉽사리 영어로 말을 꺼내지 못하는 자심감 결여 때문입니다.









따라서 하루에 적게는 2시간에서 많게는 6시간까지도 1:1 일대일 수업을 하는 필리핀어학연수에서 영어에 대한 많은 자신감을 가지고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등으로 넘어가신다면 조금 더 빨리 영어수준을 올리실 수 있을겁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어학연수를 기원합니다 ^^









더 궁금하신 점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으로 질문 주시면 언제든 답변드리구요~ 연락처 남겨주시면 편하신시간에 연락드릴수도 있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최대 30%까지 장학금 지원 이벤트 중이니까요 장학금도 꼭 신청해주시구요~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