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1. 26. 16:24

[영국어학연수/브라이튼어학연수/신촌유학원] 영국 브라이튼 어학연수 EC 어학원









안녕하세요~ 영국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중 런던의 번잡함과 물가 때문에 좀 꺼려지시는 분들을 위해 런던 외에 저렴한 물가로 좋은 날씨에서 영국 어학연수를 하실수 있는 영국 브라이튼에 위치한 EC 어학원에 대해 오늘은 소개 하고자 합니다.^^









브라이튼은 영국의 남동부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해안도시입니다. 

휴양도시이기도 해서 영국 전지역에서 브라이튼으로 휴가를 오기도 하죠~ 









전국에서 브라이튼으로 모이기 때문에 음식점이나 카페 쇼핑몰등이 잘되어 있어 영국 어학연수를 하실때 생활적인 부분에서 전혀 불편함은 느끼실수 없을거에요~









EC어학원은 미국 영국 등 주요도시에 센터를 두고 있는 어학원입니다. 영국에도 브라이튼 뿐 아니라 런던 캠브리지 등에도 센터가 있구요~ 









영국내 다른 도시의 EC어학원으로 이동하셔서 어학연수도 가능 하시기 때문에 브라이튼에서 어학연수를 하시다가 영국에 좀 적응이 되시고 브라이튼에 대해 너무 많이 알아서 좀 지루하다!!! 하시는 분들은 런던 등 다른 센터로 이동하셔서 영어공부를 계속 하셔도 괜찮습니다.









영국 어학연수 브라이튼 EC어학원의 위치는 바로 해안가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브라이튼 시내도 도보로 이동할수 있을 정도의 편리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 브라이튼에서 어학연수를 하실 경우 장점 중 하나가 바로 한국사람이 비교적 적다는 것입니다. 

물론 한국사람은 전세계 어느도시를 가나 다 있긴 합니다. 하지만 미국 캐나다 호주에 비해 영국은 한국학생 비율보다는 유럽학생들이 어학연수를 하러 많이 오는 편이구요 또 영국 내에서도 런던보다는 브라이튼이 한국인 비율이 더 적습니다.









영국 브라이튼 어학연수 EC어학원은 영어공부뿐 아니라 생활속에서 선생님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영어실력을 늘린수 있도록 많은 엑티비티를 제공합니다.









영국 내 런던, 캠브리지, 옥스퍼드, 리버풀등으로 여행을 갈수도 있고 영국을 벗어나 다른 유럽국가로의 여행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또한 브라이튼 EC어학원 학생들을 위해 학교에서는 할인카드를 제공하는데요. 

브라이튼내의 박물관이나 미술관, 극장 등 문화시설 전반에서 사용할수 있어 영국 브라이튼 어학연수를 온 학생들이 비용 적인 면에서 부담을 갖지 않고 브라이튼을 경험 할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영국 어학연수 브라이튼 EC어학원 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은 상담창이나 카톡 등으로 질문 주시거나 연락처 남겨주시고 질문 주시면 언제든 답변드릴게요 ^^

영국 어학연수 비용 최대 30%까지 장학금 지원 중이니 꼭 신청하시구요~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