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1. 29. 15:53

[캐나다어학연수/밴쿠버어학연수/신촌유학원] 캐나다어학연수 밴쿠버 PLI 카플란 어학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 어학연수 준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캐나다에서 가장 날씨가 온화한 도시죠.

바로 밴쿠버에 위치한 캐나다 밴쿠버 PLI(카플란) 어학원을 소개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어학연수 기관인 카플란이 캐나다에도 역시 센터가 있는데요 캐나다 카플란의 이름이 바로 PLI 입니다.









캐나다 밴쿠버나 너무나 유명한 도시죠~ 캐나다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 가시는분들이 토론토와 더불어 가장 많이 가시는 도시입니다.









태평양을 끼고 있어 추운 도시라는 인식이 있는 캐나다 내에서 가장 날씨가 온화한 곳이기도 하구요.

추운걸 싫어 하시는분들은 밴쿠버어학연수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PLI 어학원은 다른 밴쿠버의 인기있는 어학원들과 마찬가지로 밴쿠버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밴쿠버에 수많은 어학원들이 있지만 PLI(카플란)어학원은 그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어학원으로 손꼽히면 학생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좋습니다.









캐나다 밴쿠버 PLI 어학원의 몇가지 특징으로는 우선 국적쿼터제도를 도입하여 한국가의 학생들이 몰리는 현상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몇몇 학생들은 밴쿠버는 한국사람이 너무 많지 않느냐고 물어봅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학원 내에서 공부하는거기 때문에 도시자체에 한국인이 얼마나 많은지를 걱정하기 전에 어학원내에 한국학생이 얼마나 많은지가 더 중요한부분입니다.









따라서 밴쿠버 PLI 어학원은 일정비율 이상 한국학생이 있을수 없고 유럽학생 비율이 많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 되실것 같습니다.









또한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 PLI 어학원은 수업이 굉장히 타이트 하기로 유명하죠. 어릴때 부터 공부를 할때는 빡빡한 스케쥴로 교육을 받아 왔던 우리나라 학생들에게는 정말 입맛에 맞는 어학원이죠.

규율도 상당히 엄격한 편이라 밴쿠버 PLI 내에서는 영어로만 대화를 하여야 합니다.









이것이 장점이자 단점일수도 있는데요. 보통의 우리나라 학생들은 좋아 하나 개인성향상 자유로운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겐 맞지 않으실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필리핀 스파르타 어학원들 처럼 그렇게 빡빡하진 않으시니까 안심하시구요 ^^;;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PLI(카플란) 어학원은 캐나다 대학 진학을 준비중이신 분들을 위해 대학진학프로그램도 운영을 하고 있어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 대학 유학 2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으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PLI(카플란) 어학원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은 상담창 및 카카오톡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캐나다 어학연수 비용 최대 30%까지 장학금 지원 중이니까 꼭 혜탹 받으시구요!!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