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2. 5. 14:58

[미국유학/미국어학연수/신촌유학원] 미국 유학 어학연수 SDSU San Diego State University 샌디에고주립대학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은 미국 대학 부설 어학연수 기관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미국 샌디에고에 위치한 SDSU 샌디에고주립대 어학연수 과정인데요~









토플 점수 없이 조건부입학 제도도 마련되어 있어 미국으로 대학 입학 생각 하시는 분들게는 상당히 메리트가 있는 학교 입니다.









미국 유학 어학연수 SDSU 샌디에고주립대는 1897년에 설립되어진 미국 4년제 주립 대학교 입니다.

샌디에고 시내에서는 차로 약 15분 정도 떨어져 있지만 SDSU 자체가 워낙 유명한 학교이다 보니 주변 생활이나 교통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미국 샌디에고는 아시다시피 정말 환상적인 날씨를 자랑하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의 대표 도시중 하나인데요.

LA나 샌프란시스코와 더불어 캘리포니아주의 대도시에 속하며 다른 대도시에 비해 생활비 또한 다소 저렴한 편이라 미국 서부쪽으로 어학연수를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샌디에고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SDSU 샌디에고주립대 라는 대학교 내에서 미국어학연수를 진행 하시는 거기 때문에 대학내 시설물을 현지 학생들과 똑같이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학교내에서는 아르바이트도 가능합니다.









SDSU 샌디에고 주립대 학생들과 도서관도 같이 쓰고 학생식당 및 기숙사도 사용 하실수 있어 미국어학연수로 영어를 배우러 가신거지만 미국대학생활을 간접 체험 하실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미국 어학연수 샌디에고 SDSU 는 워낙 유명하고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어학연수 기관입니다. 커리큘럼이 상당히 좋고 강사분들의 수준이 상당히 높습니다.









또한 영어수업 외에도 다양한 수료증을 취득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아 영어공부외에 다른 분야도 공부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학부설어학원에서 미국 어학연수를 진행 하시는거기 때문에 SDSU 샌디에고주립대 입학을 생각 하시는 분들게 유리합니다.

대학부설어학원임에도 불구하고 사설어학원 처럼 레벨도 상당히 세분화 되어 있는 편이구요~









미국 유학 어학연수 SDSU 샌디에고주립대 어학연수 과정은 액티비티 활동 또한 잘되어 있습니다.

같이 미국어학연수를 하는 학생들 뿐 아니라 현지 SDSU 재학생들과도 함께 진행 할수 있는 파티나 여행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주말엔 꼭 참여해보세요 ^^









미국의 다른 사설어학원보다는 아무래도 SDSU 샌디에고주립대 진학을 목표로 어학연수를 하는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사실 영어 초급자 분들게는 수업 따라가시기가 다소 벅차실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다른 사설어학원에서 미국어학연수를 하시다가 어느정도 기초가 다져지시면 입학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미국 어학연수 유학 샌디에고 SDSU 샌디에고주립대 부설 어학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이나 비용 등은 상담창이나 카톡으로 질문 주시거나 상담예약 해주시면 자료와 견적 보내드리겠습니다.









아참!!! 지금 미국어학연수 비용 최대 30%까지 장학혜택 드리니까 꼭 상담 받으시고 장학금도 받으셔서 저렴하게 미국어학연수 다녀오심 좋을것 같습니다 ^^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