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 2. 12:32

[영국어학연수/본머스어학연수/신촌유학센터] 영국 어학연수 본머스 카플란 어학원 kaplan









안녕하세요 2013년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복많이받으시구요~

오늘은 영국 본머스 지역에 위치한 kaplan 카플란 어학원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머스라는 지역은 아무래도 영국어학연수를 준비하시면서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영국은 런던을 많이들 아시고 많이들 가시지만 본머스영국어학연수 지역으로 상당히 각광 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영국 어학연수 지역 본머스는 영국의 남부지역에 위치한 해변 휴양지로 런던에서는 약 2시간 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아무래도 휴양지이다 보니 영국 전역의 영국사람들이 본머스를 찾고 있습니다. 카페 상점 등 관광지에 어울리게 부대시설도 상당히 잘 갖춰져 있구요.







  

 

런던으로 영국어학연수를 가시는 분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물가인데요. 본머스 지역은 런던에 비해 다소 물가도 저렴한 편이고 휴양지라 영국어학연수 학생들이 파트타임으로 아르바이트를 할수 있는 자리도 꽤 많은 편입니다.









카플란 어학원은 전세계에 센터를 가지고 있는 학생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좋고 수업의 질도 상당히 좋아 정평이 나있는 학교입니다.









영국어학연수 카플란 어학원 본머스 센터는 본머스 지역내에서도 영국어학연수를 온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상위권 학교죠~









영국어학연수 본머스 카플란 어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영국 대학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상당히 좋은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약 20여개의 영국 대학들과 함께 진행하는 영국대학입학 프로그램카플란 본머스 센터에서 공부를 하면서 영국대학의 파운데이션 과정 및 어학과정을 한번에 진행 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영국 본머스 어학연수 카플란 어학원은 인턴쉽 과정도 상당히 잘되어 있는데요~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본머스 도시 자체가 휴양지 관광지 이기 때문에 서비스업에 있어서는 일자리가 꽤 많은 편입니다.









따라서 영국어학연수 본머스 카플란에서 일정 기간 어학연수를 하신후 어느정도 영어에 자신감이 붙으시면 현지 영국인들과 직접 같이 일도 하시면서 생활속에서 영어를 배우고 그들의 문화를 이해할수 있는 좋은 경력 사항이 될것입니다.









본머스 어학연수 카플란어학원은 깔끔한 시설로도 유명한데요~ 건물내에 강의실 및 최신식 멀티미디어실 카페테리아 등 영국어학연수를 온 학생들이 공부하는데 필요한 편의 시설을 건물에 모두 배치하여 불편함이 없게 배려 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머스대학교와 결연을 맺고 있어 위에 말씀 드린 영국대학입학과정을 수강 하는 학생은 본머스대학교의 시설물 도서관 학생식당 등을 모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현지 영국대학생들과도 친해 질수 있는 좋은 기회겠죠?^^








  

지금까지 영국어학연수 본머스 카플란 kaplan 어학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비용 및 학교자료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상담창이나 카톡으로 요청주세요 ^^

영국어학연수 비용 최대 30% 까지 장학혜택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 해주시구요~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