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 4. 16:00

[신촌유학원/필리핀어학연수/SSP] 필리핀어학연수 준비 시에 SSP는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방학을 맞아 필리핀어학연수준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무래도 극심한 취업난으로 단기간에 해외어학연수 스펙을 쌓을수 있는 곳으로 필리핀어학연수 만한 것이 없는것이 그 이유 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하시다 보면 SSP 비용이라는것을 발견 하게 되시는데요 과연 이것은 무엇일까요?

SSP는 'Special Study Permit'의 약자입니다. 말그대로 특별학업허가증입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가실때는 보통 단기로 어학연수를 하시는거기 때문에 학생비자로 가시는것이 아니라 관광비자로 가셔서 21일 이후에 59일비자를 신청하게 되십니다. 

관광비자로 필리핀에 들어가신거기 때문에 이 비자와는 별도로 SSP 비용을 납부 하셔야 하는데요.









이 비용은 필리핀이민국에서 SSP 승인을 해준 필리핀어학원을 꼭 선택하셔야합니다.

정말 중요합니다 꼭 SSP가 등록이 되어진 필리핀어학원을 가셔야 합법적으로 필리핀어학연수를 안전하게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간혹 뉴스에 나오는 필리핀어학연수 피해 사례는 전부 이 SSP가 등록이 안된 어학원들입니다. 따라서 SSP 등록이 된 필리핀어학원을 선택하시다면 이런 피해는 미리 방지하실수 있으며 안심하시고 필리핀어학연수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비자와 SSP는 무관합니다. SSP는 단지 필리핀에 관광비자로 왔지만 공부를 해도 된다는 특별허가증일 뿐이기 때문에 비자연장은 시기에 맞춰서 하셔야 합니다.

필리핀어학원에 등록을 하셔서 어학연수를 하신다면 어학원에서 알아서 고지를 해주니까요~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됩니다 ^^









지금까지 필리핀어학연수 SSP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은 상담창이나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언제든지 답변 드릴게요~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최대 3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해주시구요~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