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26. 16:12

[밴쿠버어학원/캐나다어학연수/신촌유학원]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GV(Gloval Village) 어학원








안녕하세요~ 캐나다 어학연수를 준비중이신 여러분들~

오늘은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 좋은 어학원이죠?

바로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GV 어학원에 대해 알아 볼까 합니다^^








밴쿠버 GV 어학원에 대해 알아 보기전에 먼저 밴쿠버란 어떤곳인가!!! 알아 볼 필요가 있겠죠?

캐나다 밴쿠버는 워낙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캐나다에서 2번째로 큰 대도시입니다.

그만큼 전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여행도 오고 캐나다어학연수 지역으로 영어 공부를 하러 오기도 하는 정말 볼거리가 많고 다양한 경험을 할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GV 어학원은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캐나다에서 손꼽히는 규모와 시설을 자랑 하면 많은 학생들이 캐나다 어학연수 기관으로 결정 하는 인기 있는 어학원입니다.








밴쿠버 GV 어학원는 밴쿠버의 다른 어학원들과 마찬가지로 밴쿠버 시내 중심 개스타운과 예일타운 근처에 각각 2군데에 캠퍼스가 위치해 있습니다~

시내 중심에 위치해 있다 보니 버스나 페리 스카이트레인 등을 이용해 통학도 자유롭고 방과후 친구들과 밴쿠버 전역을 불편함 없이 이동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설 또한 캐나다 밴쿠버에서 손꼽힐 정도로 규모도 크고 깔끔한 편입니다.

무려 50개 가까운 강의실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작은 대학교 수준이죠.








멀티미디어룸도 2개가 있어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GV 어학원 학생들은 언제든지 컴퓨터 사용이 가능하며 학생들의 휴식 및 만남의 장소인 라운지와 카페테리아도 있어 왠만한 생활은 밴쿠버 GV 어학원 내에서 해결 가능합니다.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 GV 어학원은 일반영어과정이 잘되어 있는 가운데 다른 다양한 커리큐럼 들도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캠브리지 및 아이엘츠, 토익, 토플 등의 시험 준비반 비지니스영어과정, 캐나다인턴쉽, 캐나다 테솔과정, 1:1(일대일)영어수업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두고 있습니다.








밴쿠버 GV 어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국적비율입니다.

학국가의 학생들이 전체 학생의 일정 비율 이상은 넘지 못하도록 하고 있어 다양한 국가에서 밴쿠버 GV 어학원으로 캐나다 어학연수를 오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한국학생들도 일정 비율 이상은 등록을 못하기 때문에 빠른신청을 하셔야 원하시는 날짜에 캐나다 어학연수를 시작 하실수 있습니다.

시기를 잘 조정 하시면 한국학생이 거의 없을때도 있답니다^^ 물론 우리나라 방학기간엔 좀 늘어 나겠지만요 ㅠ








매주 주말에는 파티나 밴쿠버 시내 탐방 공연관람 등으로 같이 캐나다 어학연수를 온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영어실력을 향상 시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GV 어학원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 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세요~

캐나다 어학연수 비용 최대 3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 하셔서 저렴한 캐나다 어학연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