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12. 17:51

[샌디에고어학원/미국어학연수/신촌유학원] 미국 어학연수 샌디에고 인트락스(intrax) 어학원









안녕하세요~ 미국어학연수준비 또는 계획 하시는 여러분들~

오늘은 미국 어학연수 샌디에고 인트락스(intrax) 어학원에 대해 알아 볼까 합니다!!!

학생들의 평이 좋은 학교이니까 샌디에고어학연수 계획 잡고 계신 분들은 눈여겨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우선 미국 샌디에고 지역에 대해 간당히 알아 보면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LA, 샌프란시스코와 함께 가장 큰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가장 캘리포니아스러운? 느낌의 도시죠 날씨는 정말 말할것도 없이 환상적이구요.

멕시코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미국과 멕시코의 복합적이고 이색적인 문화를 미국어학연수를 하는 동안 경험 하실수 있습니다.









인트락스(INTRAX) 어학원은 미국과 캐나다에 센터가 있는 다국적 어학연수 기관입니다.

미국에는 오늘 알아볼 샌디에고 인트락스 어학원을 비롯해 시카고와 샌프란시스코에 센터가 있으며 캐나다에는 밴쿠버에 센터가 있습니다.









미국 어학연수 샌디에고 인트락스(INTRAX) 어학원은 샌디에고 시내에 위치해 있는데요~ 

샌디에고 시청이 바로 옆에 있죠^^ 









샌디에고 인트락스(intrax) 어학원 대도시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다 보니 교통도 편리하고 주변에 편의시설은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특히나 해변과 공원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언제든지 친구들과 휴식을 즐기면서 동시에 해양스포츠도 즐길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샌디에고 자체가 워낙 치안도 좋고 날씨가 좋기 때문에 여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좋으며 특히 해양스포츠를 즐기거나 성격이 활발한 학생들에게는 미국 어학연수 샌디에고 인트락스(INTRAX)가 더없이 좋은 선택이 될것입니다. 









특히나 샌디에고 인트락스 어학원은 기숙사가 갖추어져 있어 숙소 선택에 있어 홈스테이 또는 기숙사를 선택 할수 있어 조금 더 선택의 범위가 다양합니다.

기숙사는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모든 학교들의 기숙사는 마감이 빨리 되고 학교 신청전 꼭 자리가 있는지 확인을 하고 미국어학연수 준비를 하셔야 하는데요~









미국 어학연수 샌디에고 인트락스 어학원 기숙사 또한 마감이 빠르고 공실이 생긴다고 해도 바로바로 차기 때문에 기숙사를 선택하는 학생들은 1~2달만 기숙사를 신청했다 연장 하려고 했을때 공실이 없으면 낭패이니 미리 계획을 세우고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미국 샌디에고 어학연수 인트락스(INTRAX) 어학원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 하는데요~

일반영어회화과정은 당연히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고 평도 좋습니다.

그외에 토익이나토플등 시험 준비반이나 미국대학입학준비반이 있으며 특히나 샌디에고 인트락스 어학원 주변에 UCSD와 같은 미국 대학에서 영어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수료 할수 있도록 연계가 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미국 어학연수 샌디에고 인트락스(INTRAX) 어학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 으로 요청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미국 어학연수 비용 최대 3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미국어학연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