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25. 15:23

[LA어학연수/미국어학연수/신촌유학원] 미국 어학연수 LA 폴리(POLY)어학원









안녕하세요~ 미국 어학연수준비중이신 여러분들~

오늘은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의 최대 도시죠~ 

우리에게도 너무나 잘알려진 미국 LA에 위치한 미국 어학연수 LA 폴리(POLY)어학원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미국에서 너무나 유명한 도시이기는 하지만 LA에 대해서 한번 간단히 알아 보고 넘어 가겠습니다.

우선 위에 말씀 드린데로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기도 하며 인구도 가장 많은 도시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인종이 다양한 문화를 이루며 살아 가고 있는 캘리포니아의 상징적인 도시죠.









미국 LA에는 우리나라 교포분들도 상당히 많이 살고 계시죠~

과거 이민 정책으로 인해 상당히 많은 한인들이 LA에 거주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미국 LA 지역으로 미국 어학연수유학을 가시는 분들은 LA 현지에 지인이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국 어학연수 LA 폴리(POLY)어학원은 LA 시내 핸콕파크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변에 헐리우드나 웨스트우드 등이 가까워서 유동인구도 많은 곳입니다. 

또한 우리에게 유명한 미국 대학이죠 바로 UCLA도 걸어서 갈수 잇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미국의 대학 풍경을 그대로 체험 하실수 있습니다.









LA 폴리(POLY)어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미국에서 가장 큰 대도시 중심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비교적 저렴한 학비를 자랑 한다는 점입니다.

물론 미국학생비자도 나오는 규모가 있는 미국 LA 어학원이구요~









LA는 물론 주변 도시인 파사데나와 얼바인에도 폴리어학원은 센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LA에서 미국어학연수를 하시다가 언제든지 주변 도시로 센터를 이동해서 계속 미국 어학연수를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미국 유학을 생각 하시는 분들게도 미국 어학연수 LA 폴리(POLY)어학원은 좋은 선택이 될수 있는데요~

LA를 비롯해 캘리포니아에는 정말 많은 커뮤니티컬리지(C.C)와 주립대를 비롯 4년제 대학들이 많습니다.

LA 폴리어학원은 이러한 학교들이 인정하는 미국 대학 연계프로그램이 되어 있어 학점 인정을 받거나 조건부입학이 가능 합니다.









정리하면 미국 어학연수 LA 폴리(POLY)어학원의 장점은 대도시에 있어 편리한 생활과 교통, 저렴한 학비 등으로 볼수 있으며 단점으로는 미국 LA라는 도시 자체가 한국인 비율이 많은 도시이기 때문에 폴리어학원에도 한국 학생이 다소 많을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국 어학연수 LA 폴리(POLY)어학원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요청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미국 어학연수 비용 최대 3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 하셔서 저렴한 미국 어학연수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