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4. 15. 15:06

[캐나다어학연수/밴쿠버어학원/신촌유학원]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아일락(ILAC) 어학원









캐나다 어학연수 준비중이신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인기 어학원 한군데 소개해드리려구요~~

바로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아일락(ILAC) 어학원 입니다.









우선 캐나다 밴쿠버 지역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려야겠죠?

밴쿠버 지역은 캐나다에서 토로토 다음으로 큰 대도시로 캐나다 유학이나 캐나다어학연수를 가장 많이 가는 지역입니다.

그만큼 어학연수 기관고 많이 있으서 캐나다 어학원 선택의 폭이 넓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 밴쿠버 지역은 캐나다에서 가장 날씨가 온화해서 캐나다가 추운 나라라는 편견을 버리게 해줄수 있는도시죠^^

캐나다에서 가장 큰 대도시 중 하나고 관광지로도 볼거리도 많아 전세계에서 여행으로도 많이 오는 지역이 밴쿠버 지역이니까요~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를 하시면서 많은 경험을 하실수 있습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아일락(ILAC)어학원의 위치는 밴쿠버 다운타운내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또한 쇼핑몰 및 유명음식점 카페 술집 등도 걸어서 갈수 있는 거리에 몰려 있기 때문에 캐나다 어학연수를 하시는데 상당히 지리적으로는 좋은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 아일락(ILAC) 어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소수정예와 세분화된 레벨 구분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밴쿠버 ILAC (아일락) 어학원은 무려 레벨을 17단계 까지 나눠놓고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에 딱 맞는 클래스에서 수업을 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른 캐나다 어학원들은 8~10단계 정도로 레벨을 구분하는거에 비하면 상당히 레벨을 세분화 해놓았습니다.









또한 한반의 인원수를 10명정도로 제한 하여 학생들이 소수정예로 가족같은 분위기 속에 인원수가 적기 때문에 학생 한명한명이 한번이라도 더 수업에 참여할수 있는 비율을 높였습니다.

다른 캐나다 밴쿠버 어학원들이 12~15명 정도로 한반의 인원수를 정하놓은 것보다 적은 인원이죠^^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ILAC(아일락) 어학원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일반영어과정(ESL) 뿐 아니라 토익,토플,캠브리지 등의 시험준비과정, 비지니스영어과정, 캐나다인턴쉽, 캐나다테솔 과정등 을 갖추어 놓았습니다.

일반영어과정(ESL)은 주당 20시간,30시간(집중영어과정),40시간(슈퍼집중과정) 등으로 상당히 많은 수업시간을 선택가능 합니다.









밴쿠버 ILAC(아일락) 어학원의 또 다른 특징은 방과후나 주말에 엑티비티, 야외활동이 상당히 많다는 점입니다.

다양한 스포츠활동, 공연관람, 파티,파티,또파티~^^;;;, 200여대에 달하는 밴쿠버 주변의 공원 방문 및 국립공원 방문 등 캐나다의 뛰어나고 웅장한 자연환경을 체험하실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캐나다 어학연수는 수업시간에 영어를 배우는것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다양한 엑티비티 속에 같이 친구들과 생활속에서 영어로 즐기면서 캐나다문화를 체험하는것도 중요한 캐나다어학연수의 과정 중 하나니까요~

꼭 많은 엑티비티 참여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캐나다 어학연수 밴쿠버 아일락(ILAC) 어학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용 및 더 궁금하신 자료는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요청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어학연수 비용 최대 10~30% 정도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캐나다어학연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http://www.joohanuhak.com/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

네이트온 : paraprep1@nate.com








Posted by 주한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