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물리치료/토론토유학] 캐나다유학 토론토 센테니얼 컬리지 물리치료학과 소개
안녕하세요~ 혹시 토론토유학으로 물리치료학과를 생각하고 계신분들 있으신가요? 오늘은 그런분들을 위해 센테니얼 컬리지의 물리치료학과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먼저 센테니얼 컬리지는 1966년 설립된 온타리오주 최초의 캐나다공립컬리지인데요. 토론토 시내와 접근성이 좋아 토론토유학 학생들에게도 인기 많은 학교입니다.
센테니얼컬리지 물리치료학과는 2년 4학기제로 운영되고 있는 학교입니다.
토론토유학 센테니얼컬리지의 물리치료학과에서는 실무에 초점을 맞춘 수업을 진행하는데요. 근육치료나 근막, 신체관절 개선, 건강기능에 대해 공부하게 됩니다.
또한 다양한 마사지기술을 배우고 현장에서 직접 실습을 하여 토론토유학을하며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캐나다유학 센테니얼 컬리지 물리치료과를 졸업하게되면 자신의 클리닉을 오픈하거나 종합병원이나 클리닉, 의료기관 등에 취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센테니얼컬리지는 많은 회사들과 산학관계도 잘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캐나다물리치료에 관련된 기관에 취직 시 유리합니다.
그 전에 캐나다물리치료사는 직접 환자를 대하며 대화를 해야하기 때문에 영어회화 실력이 중요한거 아시죠?^^
토론토유학 센테니얼 컬리지의 입학 시 공인인증된 영어성적과 고등학교 성적증명서,졸업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조건부 입학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캐나다유학 센테니얼컬리지 물리치료학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은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